'성스러운 아이돌' 김민규, ♥고보결 향한 사랑 자각할까 [종합]

'성스러운 아이돌' 김민규, ♥고보결 향한 사랑 자각할까 [종합]

엑스포츠뉴스 2023-03-15 23:56:1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성스러운 아이돌' 고보결과 김민규의 로맨스가 깊어졌다.

15일 방송된 tvN '성스러운 아이돌' 9회에서는 김달(고보결 분)이 스스로 열애설을 조작했다는 누명을 쓰고 매니저를 그만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달은 "마법 때문이 아니었던 것 같아. 마법 때문이 아니라 널 좋아하나 봐"라며 애틋함을 드러냈고, 램브러리(김민규)는 "알겠다"라며 자리를 피했다. 혼자 남은 김달은 "왜 그랬어. 이 답 없는 인간아. 쟤는 아무렇지도 않은데 왜 혼자 미쳐 날뛰냐고"라며 민망해했고, 램브러리는 계단에서 내려가다 넘어지는 등 김달의 고백을 의식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또 김달과 램브러리는 열애설에 휩싸였고, 김달은 와일드애니멀을 지키기 위해 열애설을 조작했다는 누명을 쓰고 매니저를 그만뒀다. 김달의 열애설 조작 기사와 함께 리즐 리 사건이 함께 보도됐다.

김달은 램브러리에게 전화를 걸었고, "난데. 오늘 이후로 열애설 다 해결될 거야. 그러니까 후속곡 활동 잘해"라며 당부했다. 램브러리는 "달이 너 어디냐. 무슨 일 있느냐. 갑자기 왜 그런 소리를 하는 게냐"라며 당황했고, 김달은 "나 매니저 관뒀어. 그러니까 앞으로는 너 혼자 헤쳐나가야 돼. 내가 말한 대로 열심히 해. 그러다 보면 가수상 탈 수 있을 거고 네가 있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 거야"라며 밝혔다.

이후 와일드애니멀은 차트에서 역주행해 인기를 끌었고, 램브러리는 김달의 집으로 찾아갔다. 램브러리는 "사람들이 열애설을 다 잊은 것 같다. 와일드애니멀도 잘 되고 있으니 달이 너고 그만 돌아와도 될 것 같은데"라며 설득했다.



김달은 "나 못 돌아가. 그냥 내가 열애설 유도한 걸로 마무리 지었으니까. 그리고 너한테 고백까지 했는데 서로 불편하게 어떻게 같이 일을 해"라며 거절했고, 램브러리는 "그건 상관없다. 우리 둘이 알아서 정리하면 되는 일 아니냐. 중요한 건 달이 네가 내 옆에 있어야 한다는 게다"라며 걱정했다.

김달은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 내가 옆에 있는 게 왜 중요해?"라며 의아해했고, 램브러리는 "내 옆에 있어야 달이 네가 안전하다. 저번에 마왕이 널 노리지 않았느냐. 이번에도 그런 일 생기면 어쩌려고. 세상 사람들 다 구한다 한들 널 지키지 못하면 모든 게 다 부질없게 느껴질 것 같다"라며 고백했다.

김달은 "내가 그 말을 어떻게 받아들였으면 하는 거야? 말을 왜 그렇게 혼란스럽게 해"라며 혼란스러워했고, 램브러리는 "차라리 혼자 위험한 게 낫지. 누구한테 해가 되는 게 더 싫어. 잘못한 건 리즐 리 한 번이면 족해. 또 내가 잘못을 한다면 그땐 진짜 죽고 싶을 것 같아. 그러니까 너는 가. 다신 오지 마"라며 선을 그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