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애플, 올림픽홀 매진부터 영화 개봉까지…정상급 아티스트 입지 다져

쏜애플, 올림픽홀 매진부터 영화 개봉까지…정상급 아티스트 입지 다져

진실타임스 2023-03-16 03:55:18 신고

3줄요약
밴드 쏜애플, 영화 '불구경 2022' 라이브 콘서트 필름 포스터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밴드 쏜애플, 영화 '불구경 2022' 라이브 콘서트 필름 포스터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밴드 쏜애플이 주목 할 만한 행보를 연이어 선보이며 정상급 아티스트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쏜애플은 정규 3집 ‘계몽’의 수록곡과 동명의 공연인 ‘검은 별’의 개최 소식을 전하며 밴드 결성 이래 역대 최고의 규모로 치러질 것을 예고해 대중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 진행된 티켓 예매에서는 올림픽홀 첫 입성에도 불구하고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으며, 성원에 힘입어 오픈한 추가 좌석까지 큰 인기를 끄는 등 명실상부 국내 밴드신 최고의 티켓 파워 강자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쏜애플은 이번 공연에서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이는 동시에 새로운 작업물을 공개 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쏜애플은 2022년에 진행한 브랜드 콘서트 ‘불구경’의 실황을 담은 영화 ‘불구경 2022. 라이브 콘서트 필름’을 CGV에서 단독 개봉해 상영하고 있다.

 지난 8일 개봉 이후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영에 일부 회차는 전석 매진 되기도 했으며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싱어롱 상영 회차를 추가 오픈하는 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는 대중음악 가수들의 비중이 높은 콘서트 영화 시장에서 경쟁력을 보이며, 쏜애플의 경계 없는 활동 영역을 넓혀 나가는 계기가 됐다.

 2009년 데뷔 이후 일본 ‘Summer Sonic’, 태국 ‘Melody of Life 등 다수의 해외 공연에 초청 받고 수많은 단독 콘서트를 매진 시키는 등 국내외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 오며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보인 쏜애플이 향후 또 어떠한 행보로 정상급 아티스트의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쏜애플 콘서트 ‘검은 별’의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영화 ‘불구경 2022. 라이브 콘서트 필름’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밴드 쏜애플, 콘서트 '검은 별' 포스터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밴드 쏜애플, 콘서트 '검은 별' 포스터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