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멘 선제골' 나폴리, 프랑크푸르트와 1-0 (전반 종료)...이대로면 8강행

'오시멘 선제골' 나폴리, 프랑크푸르트와 1-0 (전반 종료)...이대로면 8강행

인터풋볼 2023-03-16 05:45:51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김대식 기자 = 나폴리가 프랑크푸르틀 상대로 압도하고 있다. 

나폴리는 16일 오전 5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에 위치한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스타디오에서 프랑크푸르트와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2차전을 치르는 중이다. 

홈팀 나폴리는 메렛, 디 로렌조, 라흐마니, 김민재, 후이, 로보트카, 지엘린스키, 앙귀사, 흐비차, 폴리타노, 오시멘이 선발로 출장했다. 프랑크푸르트는 트랍, 은디카, 소우, 카마다, 로데, 보레, 부타, 렌즈, 괴체, 투타, 크나우프를 선발로 선택했다.

전반 시작부터 나폴리의 공세가 시작됐다. 1분도 지나기 전에 폴리타노의 슈팅으로 포문을 열었다. 프랑크푸르트도 물러서지 않았다. 전반 9분 크나우프의 과감한 슈팅은 김민재의 육탄 방어에 막혔다.

전반 19분 나폴리가 절호의 기회를 잡았다. 흐비차가 중원에서 공을 탈취해 직접 골을 몰고 전진했다. 수비수까지 완전히 제쳤지만 트랍을 넘어서는데 실패했다.

흐비차가 또 한번 결정적인 기회를 잡았다. 전반 42분 지엘린스키가 흐비차에게 정확한 패스를 넣어줬다. 일대일 기회였지만 또 트랍이 흐비차의 슈팅을 막아냈다. 

나폴리가 결국 트랍을 뚫어냈다. 전반 종료 직전 폴리타노의 크로스를 오시멘이 깔끔한 헤더로 마무리했다. 바로 전반 종료 휘슬이 불렸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