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국진, 복부초음파 위해 젤 한 통 쓰는 신기루에 "난 한 방울"

'라디오스타' 김국진, 복부초음파 위해 젤 한 통 쓰는 신기루에 "난 한 방울"

메디먼트뉴스 2023-03-16 06:01:2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라디오스타’ 신기루가 초음파썰을 풀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텐션 폼 미쳤다 특집으로 김연자, 이미도, 신기루, 박세미가 출격했다.

이날 선술집 운영하는 허안나 남편가게의 단골이라 말한 신기루는 “좌석이 일렬로 길게 있어서 통로가 좁다. 혼자서 30만 원씩 고즈넉하게 혼술 하는 걸 좋아한다. 입구에 앉으면 들어오는 사람마다 사과해야 한다. 조금 실례인 거 같아 구석으로 들어갔다. 의자 바로 뒤에 옷걸이가 있는데 나갈 대마다 그걸 다 떨어뜨렸다. 화장실 갈 때마다 계속 사과해야 한다”라고 말해 웃프게 했다.

이어 그는 “간 검사를 하기 위해 복부 초음파를 하러 갔다. 보통 한 손으로 잡고 하는데 검처럼 양손으로 눌러서 맷돌처럼 돌리면서 검사했다. 병원에도 죄송한 게 젤을 바르는데 한 통을 다 썼다. 모니터를 보니 까만 걸로 모니터가 가득 차 있어서 문제가 있나 걱정했다. 알고보니 지방층이 많아 초음파가 안 됐다”라고 밝혔다.

큰 병원에 가서 재검사를 권유한 의사는 CT를 추천했고 신기루는 큰 병원에 가서 상황을 얘기했고 의사는 그런 게 어디 있냐고 극대노했다.

신기루는 “뚱뚱한 사람은 검사를 못하게요? 하면서 초음파를 하러 갔다. 교수님이 오시더니 그냥 CT를 찍자면서 간호사한테 조영제 넣으라고 했다. 12월 살얼음 끼는 날씨였는데 선생님이 땀을 엄청 흘리셨다”라고 고백했다.

그 말에 김국진은 “나도 초음파 했는데 젤 한 방울 떨어뜨렸어. 두 방울 떨어뜨리니 너무 많다고”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