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임지연 "문동은 너무 사랑해, 동은 언니 덕분에 인생 전성기 맞았다"

'더 글로리' 임지연 "문동은 너무 사랑해, 동은 언니 덕분에 인생 전성기 맞았다"

DBC뉴스 2023-03-18 03:00:00 신고

3줄요약
임지연/넷플릭스 제공 / DBC뉴스
임지연/넷플릭스 제공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송혜교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로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연출 안길호) 출연 배우 임지연 인터뷰에서 그는 송혜교와 파트너로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더 글로리'에서 두 사람은 학폭 피해자 문동은과 가해자 박연진으로 열연한 바 있다.

임지연은 "송혜교 언니가 너무 좋다, 사랑하는 사람"이라며 "언니랑 친해지고 싶어서 어떻게 할까 했는데, 그럴 필요 없이 금방 친해져서 수월하게 촬영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함께 연기하면서 언니의 묵직한 연기를 보고 '경험치는 무시하지 못하는구나'라는 걸 절실하게 느꼈다"라며 "언니가 나뿐만 아니라 다른 친구들이랑 연기할 때도 다들 날아다닐 수 있게 맞춰주셨다, 정말 많이 배웠고 감사하다"라며 선배 배우에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송혜교와 맞붙는 신에서는 밀리지 않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임지연은 "문동은이 예솔이 담임으로 왔다는 걸 알게 된 뒤 대면하는 신이 첫 촬영이었는데, 불꽃 튀는 기싸움이 필요했다"라며 "초반에 하는 촬영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기에 밀리면 안 된다는 마음으로 임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때 연진이가 불안함이 있어야 더 통쾌할 거라고 생각해 촬영을 하면서 많은 상의를 했다"라며 "잘 만들어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라고 했다.

이른바 '동은오적'으로 불리는 '빌런 5인방'과는 '절친'이 됐다고. "요즘 너무 그 친구들만 만난다"라며 웃은 임지연은 "친구들과 산에도 가고 운동도 하고 연기 얘기도 하면서 순수하게 논다"라고 말했다. 임지연은 "이 작품을 하면서 배우 임지연, 인간 임지연을 응원해 주는 '찐친'들을 만났다"라며 "서로를 진심으로 응원하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 감사하다, '더 글로리'를 통해 얻은 게 많다"라고 했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