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탈모약 먹고 성기능 저하됐다" 갑작스런 매운 맛 토크 (모내기클럽)

유재환 "탈모약 먹고 성기능 저하됐다" 갑작스런 매운 맛 토크 (모내기클럽)

pickcon 2023-03-18 08:17:17 신고

3줄요약
사진 : MBN '모내기클럽'

유재환이 탈모와 관련된 고민을 나누던 중 갑작스러운 매운 맛 토크로 현장을 폭소케했다.

18일(토)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7회에서는 ‘푸드 파이털’ 팀과 ‘탈모는 거들 뿐’ 팀이 솔직 케미로 예능감을 폭발시킨다.

유재환은 “탈모약 먹고 성 기능이 저하됐다”며 예상치 못한 매운맛 토크로 출연진들의 폭소를 이끈다. 유재환의 이야기를 듣던 한기범은 진지하고 강력한 한 마디로 스튜디오를 순식간에 포복절도케 한다.

유재환은 성 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해 흑마늘과 아연을 챙겨 먹었다고. 이에 ‘모내기 요정’ 황정욱 의사는 탈모약 외에도 성 기능이 감퇴되는 요인들을 언급해 이원일 셰프와 유재환의 고개를 동시에 떨구게 만든다.

육중완은 김훈의 놀라운 후각 능력에 감탄한다. 바로 ‘○○냄새’로 탈모 선수를 구분했던 것. 대화를 나누던 출연진들은 황정욱 의사에게 “○○가 정말 탈모에 효과가 있냐”고 묻고, 황정욱 의사는 “그렇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한기범과 양치승은 사업 실패 고충을 토로,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두 사람을 힘들게 했던 사연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한편,  ‘모내기클럽’ 7회는 18일(토) 밤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인 19일(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 마마무 화사, 셔츠 깊게 풀어헤치고…글래머 몸매 끝판 자랑

▶ 연예인 최초 다리보험…이혜영, 여전한 각선미

▶ 한소희, 송혜교에게 "이제는 내꺼야"라고 말 한 이유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