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얼굴 돌려깎은거, 검사표에 써야 해?" 고민…전현무 "보톡스도 써야지"

박나래 "얼굴 돌려깎은거, 검사표에 써야 해?" 고민…전현무 "보톡스도 써야지"

DBC뉴스 2023-03-18 08:30:00 신고

3줄요약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 DBC뉴스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박나래가 성형수술 이력을 솔직히 고백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첫 건강검진을 앞두고 각자 문진표를 작성했다.

이장우는 건강검진 자체가 처음이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정말 한번도 안 해봤다. 원래 마흔 살에 하려고 했다. 그동안 정말 편하게 행복하게 맛있게 먹고 마흔 살에 검사하려고 했다"라며 이유를 밝혔다.

박나래는 "난 20대 때부터 해봤는데 대장 내시경은 한번도 안 해봤다"라고 전했다. 이에 전현무는 "우리처럼 많이 먹는 사람들은 대장 내시경 무조건 해야 해, 난 매년 한다"라며 걱정했다.

특히 박나래가 문진표를 작성하다 고민에 빠졌다. 수술 및 시술 항목을 적어야 했기 때문. "이 수술력 어디까지 써야 하나"라더니 "(성형수술로 받은) 돌려깎기(안면윤곽수술) 써야 하는 건가"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옆에 있던 전현무는 "그건 써야지"라며 쿨한 반응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아울러 전현무는 박나래를 향해 "너 (수술 및 시술 작성하는) 두 줄이 모자란 거 아니냐"라고 농을 던졌다. 박나래가 보톡스 시술까지 적어야 하나 고민하자 "그건 늘 맞으니까 그냥 넘어가라"라고 말해 또 한번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