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사기계약+박서준, 촬영 포기 선언…이서진 '노(NO) 휴일 정책' 폐지

뷔, 사기계약+박서준, 촬영 포기 선언…이서진 '노(NO) 휴일 정책' 폐지

DBC뉴스 2023-03-18 08:45:00 신고

3줄요약
tvN '서진이네' 캡처

'서진이네'가 목표 매출을 달성하고 휴무를 결정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서는 목표 매출을 달성하고 휴일을 즐기는 직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주말 대목을 맞이한 영업 3일 차, '서진이네'는 몰려드는 손님으로 인해 눈코 뜰 새 없는 날을 보냈다. 결국 재료 소진으로 '서진이네'는 일찍 영업을 종료했다. 유독 힘들었던 하루를 보낸 직원들은 넋을 놓고 앓는 소리를 냈지만, 이서진은 만족한 듯 깊은 보조개를 자랑했다.

이서진은 "넘겼다"라며 목표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서진은 체력이 고갈된 직원들을 보며 고심에 빠졌다. 이서진은 앞서 많은 비난에도 "휴무는 없다"라고 주장했던 것을 철회하고, 결국 휴무를 결정했다. 이서진은 "내일 그냥 쉬었으면 좋겠다, 오후에 축구도 보고 카약도 타고"라고 지친 직원들을 달랬다.

휴무일이 되자 정유미가 패들보드를 타고 가장 먼저 호수를 즐겼다. 박서준과 최우식, 뷔(김태형 분)는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했고, 이서진은 스포츠 시청에 빠졌다. 이후 박서준, 최우식, 뷔는 정유미와 함께 호수에서 물놀이를 즐기기도.

업무에서 벗어나 각자의 휴식을 취하고 다시 모인 이들은 촬영 당일 열린 카타르 월드컵 한국, 브라질 경기를 함께 시청하고 응원했다.

'서진이네' 직원들은 하루의 휴식을 끝내고, 복귀했다. 최우식이 이서진에게 영업시간을 늦추자고 제안하자 이서진은 "뭘 영업시간을 늦춰!"라고 외치며 다시 원래의 '서진이네' 사장으로 돌아가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