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4' 랜스 레드딕, 돌연 사망… 대변인 "항년 60세, 사인은 자연사"

'존 윅4' 랜스 레드딕, 돌연 사망… 대변인 "항년 60세, 사인은 자연사"

머니S 2023-03-18 10:17:34 신고

3줄요약
영화 '존 윅4'에 출연한 배우 랜스 레드딕(Lance Reddick)이 돌연 사망했다.

17일(현지시각) 미국 현지 언론 TMZ 등에 따르면 랜스 레드딕이 이날 자택에서 사망했다. 향년 60세. 고인의 대변인은 랜스 레드딕의 사망 원인은 자연적이라고 밝혔다.

'존 윅' 감독 채드 스타헬스키와 영화에 함께 출연한 배우 키아누 리브스는 공동 성명을 통해 "사랑하는 친구이자 동료를 잃어 슬프고 가슴 아프다"며 "그는 유능했고 함께 일해 기뻤다, 우리의 사랑과 기도가 그의 아내와 가족, 친구들에게 닿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스튜디오 라이온게이트는 "랜스 레드딕의 인간성, 흔들리지 않는 카리스마가 없다면 (존)윅의 세계도 지금 같지 않았을 것이다. 랜스 레드딕은 매우 인상적인 작품을 남겼지만, 우리에겐 즐겁고 사랑스러운 친구로 기억될 것"이라고 애도했다.

랜스 레드딕은 오는 23일 영화 '존 윅4'의 개봉 및 프레스 투어를 앞두고 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배우의 사망 소식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한편 랜스 레드딕은 1996년 Fox 드라마 '뉴욕 언더커버'로 데뷔했으며 영화 '조나 헥스' '화이트 하우스 다운' '올드 보이' '존 윅' 시리즈 등과 드라마 '더 와이어' '레지던트 이블' 등에 출연했다. 특히 그는 '더 와이어'와 '존 윅' 시리즈로 이름을 알렸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