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인원하면 100만원 쏜다고?" 신한·국민카드, 뭐가 좋을까

"홀인원하면 100만원 쏜다고?" 신한·국민카드, 뭐가 좋을까

머니S 2023-03-19 05:53:00 신고

3줄요약
카드사들이 봄을 맞아 골프족을 겨냥한 카드 출시, 이벤트에 적극 나서고 있다. 골프가 중장년층의 전유물에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까지 즐기는 대중적 취미로 급부상하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에 한창이다. 카드를 잘 고르면 홀인원 비용까지 아낄 수 있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NH농협카드는 지난 13일 골프연습장 '쇼골프'와 제휴해 골프 특화카드 '지금 라운딩'을 출시했다. 골프에 입문한 새내기 골퍼,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골프장 등 골프업종을 애용하는 고객을 겨냥한 혜택이 담긴 게 강점이다.

먼저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업종 이용액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을 포함한 쇼골프 연습장 전지점 일 타석권 50% 청구 할인 혜택을 월 2회 건당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하는 점도 쏠쏠하다.

아울러 홀인원 성공 시 축하금 100만원을 연 1회 제공한다. 여기에 전월실적 충족시 커피전문점(스타벅스·이디야·메가커피·투썸플레이스) 10% 청구할인, 국제공항라운지(인천공항라운지·김포·김해 공항)를 월 1회,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가 되면서 골프족을 위한 카드는 카드사들의 필수 상품군이 됐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라베', KB국민카드 'KB국민 그린재킷 체크카드', 우리카드 '홀인원 카드'가 대표적이다.

'신한카드 라베는 국내 골프장·골프연습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연 3회에 한해 5만원을 할인해 준다. 연 1회 골프존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17만원)을 제공하는 것도 쏠쏠하다.

해외로 골프 여행을 가는 이들을 위해 항공 마일리지 혜택도 담았다. 가맹점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은 1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은 10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KB국민 그린재킷 체크카드'는 ▲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 ▲골프의류?용품 ▲골프관광(그릿재킷투어) 등 골프 관련 3개 업종에서 각 영역별로 이용금액 기준 월 최대 10만원까지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홀인원' 카드는 ▲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 ▲골프용품 등 골프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오는 4월30일까지 홀인원 비용 100만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골프장 라운딩 그린피를 신한카드로 결제한 뒤 앱 '신한플레이'에 접속해 응모한 고객 중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 다음달 신한카드 결제 금액 중 최대 100만원을 돌려준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 골프족을 잡기 위한 카드 출시, 이벤트가 활발해지고 있다"며 "골프는 이제 기성세대의 스포츠가 아닌 젊은층도 즐기는 대중적인 스포츠가된 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잡기 위해 분주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