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엔 외부음식 안 돼요" 하자‥'와장창' 뒤엎더니 구멍 '푹푹' 급발진 男

"PC방엔 외부음식 안 돼요" 하자‥'와장창' 뒤엎더니 구멍 '푹푹' 급발진 男

DBC뉴스 2023-03-19 21:40:00 신고

3줄요약
PC방에 외부 음식을 가지고 입장한 손님 A씨가 책상에 음식을 엎고 사라졌다. (MBC 갈무리) / DBC뉴스
PC방에 외부 음식을 가지고 입장한 손님 A씨가 책상에 음식을 엎고 사라졌다. (MBC 갈무리)

외부 음식 반입이 안 된다는 PC방 직원의 안내에 앙심을 품은 손님이 저지른 만행이 공개됐다.

18일 MBC 보도에 따르면 지난 15일 서울의 한 PC방에서 손님 A씨가 책상에 음식과 음료를 엎고 유유히 빠져나가는 장면이 포착됐다.

PC방 내부에 설치된 폐쇄회로(CC) TV 영상에는 A씨의 만행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한 손에 음식이 담긴 용기를 들고 입장한 A씨는 익숙한 듯 자리를 잡고 게임을 즐겼다. 그러다 음료를 주문했다.

직원은 주문받은 음료를 가져다주러 왔다가 외부 음식을 발견하곤 '외부 음식은 반입하면 안 된다'고 안내한 뒤 돌아갔다. A씨는 안내가 못마땅했는지 직원의 뒷모습을 흘겼다.

손님에게 외부 음식 반입 금지 안내를 하는 PC방 직원. (MBC 갈무리) / DBC뉴스
손님에게 외부 음식 반입 금지 안내를 하는 PC방 직원. (MBC 갈무리)

1시간 뒤 나갈 준비를 하던 A씨는 갖고 온 음식을 책상에 붓기 시작했다. 일회용 용기에 구멍을 뚫고 마시던 음료까지 붓고 자리를 떴다.

뒤늦게 상황을 파악한 직원은 A씨를 쫓아갔지만 사라지고 없었다. PC방은 7만원을 들여 마우스패드, 키보드를 교체했다.

이어 "신용카드를 썼기 때문에 얼마든지 추적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정도의 피해 금액이나 액수로는 경찰분들이 솔직히 귀찮을 것 같다"면서 "혹시라도 보게 된다면 자기 행동 자각해서 다른 가게에서는 안 그랬으면 좋겠다. 나중엔 자신이 구차하다는 느낌이 들 것"이라며 제보 이유를 전했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