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 토씨 하나도 안틀려 후배들 극혐"…아나운서계 화석 황수경 아나 '카더라' 진실

"대본 토씨 하나도 안틀려 후배들 극혐"…아나운서계 화석 황수경 아나 '카더라' 진실

DBC뉴스 2023-03-19 22:40:00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오피스빌런 / DBC뉴스
사진제공=오피스빌런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의 '카더라 통신'이 공개된다.

오는 20일 오후 10시40분 방송되는 채널S와 MBN 예능 프로그램 '오피스 빌런'에서는 KBS에서 22년간의 직장생활을 끝내고 프리랜서 아나운서가 된 황수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신동엽, 이진호, 홍현희와 이야기를 나눈다.

녹화 당시 황수경의 등장에 신동엽은 "아나운서계의 화석"이라며 반겼고, 홍현희는 "고고하고 우아한 이미지이신데 프로그램의 대본을 통으로 다 외우는 철저한 준비성으로 후배들이 '저렇게 못 하면 어떻게 할까' 싶어 피곤했다고 하더라"며 황수경에 대한 '카더라 통신'을 전했다.

신동엽은 "저도 여기 일찍 도착했다"라며 "밖에서 누가 어슬렁거려서 봤더니 황수경 씨가 녹화 1시간 반 전부터 와서 뒷짐 지고 방송 준비하더라"고 목격담을 더했다. 이에 황수경은 "제가 빌런이 되는 분위기인가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신동엽은 기억나는 '빌런'을 궁금해했다. 이에 이진호는 "이용진씨와 함께 피자집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2002년 월드컵 때였다, 피자 배달이 제일 많을 때였는데 이용진씨가 전화로 아프다며 대신 아르바이트를 부탁했다"라며 "그래서 대신 근무했는데 이용진씨가 집에서 쿠폰으로 피자를 시키더라, 정말 빌런이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