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17년 간 갚았던 빚 청산...서장훈 "몇 년 전부터 1년 만 있으면 된다 된다 했는데, 그 사이 우여곡절 많았다"

이상민, 17년 간 갚았던 빚 청산...서장훈 "몇 년 전부터 1년 만 있으면 된다 된다 했는데, 그 사이 우여곡절 많았다"

메디먼트뉴스 2023-03-19 22:53:3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수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올해 17년 간 갚았던 빚을 청산한다.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제주도에 등장한 이상민과 탁재훈, 김준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주도에 등장한 이상민은 차를 운전하면서 감격에 젖은 듯 "와 고생했다 진짜"라고 말해 모두를 궁금케했다. 그는 "올 가을에서 겨울 사이 이상민의 뉴 라이프가 시작된다"라며 "빚을 다 청산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17년 간 갚았던 빚을 올해 다 청산하게 됐다는 것. 김준호는 "17년을 갚았어?"라며 놀랐다.

서장훈은 "(이상민이) 고생 진짜 많이 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게 몇 년 전부터 1년 만 있으면 된다 된다 했는데, 그 사이 우여곡절이 많았다"라고 설명했다.

탁재훈은 이상민에게 "그러면 봄에는 얼마 정도 빌릴 생각이냐"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나중에 나도 형처럼 정리가 되면 쉬엄쉬엄해야하지 않나. 그래서 제주도에 오고싶은 마음에 가격대별로 집을 보러간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