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zip] 아스널, 팰리스 4-1로 제압…2위와 승점 8점 차

[EPL zip] 아스널, 팰리스 4-1로 제압…2위와 승점 8점 차

STN스포츠 2023-03-20 02:14:21 신고

3줄요약
승리를 거둔 아스널 FC.
승리를 거둔 아스널 FC.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아스널 FC가 선두 질주를 이어갔다. 1경기를 더 치른 상황에서 2위 맨체스터 시티와 승점 8점 차다.

아스널 FC는 19일(한국시간) 영국 잉글랜드그레이터런던지역 그레이터런던의 이슬링튼에 위치한 에메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4-1로 승리했다. 아스널은 리그 6연승을 질주했고 팰리스는 리그 12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경기 초반 팰리스가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10분 슐루프가 상대 진영 왼쪽의 자하에게 패스했다. 자하가 이를 잡아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왼쪽에서 슈팅했지만 골 포스트를 맞고 나왔다. 

아스널이 반격에 나섰다. 전반 17분 상대 아크 서클에서 트로사르를 거친 공이 외데고르에게 갔다. 외데고르가 이를 잡아 슈팅했지만 골키퍼 휘트워스가 막아냈다. 

아스널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27분 사카가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반대편으로 크로스했다. 마르티넬리가 상대 박스 왼쪽에서 이를 잡아 드리블 후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아스널이 한 걸음 더 달아났다. 전반 42분 화이트가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사카에게 패스했다. 사카가 이를 잡아 공을 감아찼고 득점이 됐다. 이에 전반이 2-0 아스널이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아스널의 추가골이 나왔다. 후반 9분 트로사르가 상대 박스 중앙으로 패스를 했다. 자카가 슈팅을 했고 공이 골라인을 넘었다. 

팰리스가 만회골을 뽑아냈다. 후반 17분 팰리스가 왼쪽 측면에서 코너킥을 얻어냈다. 올리스가 올려준 공이 외데고르를 맞고 상대 골문 앞으로 갔다. 이를 슐루프가 차 넣었다. 

아스널이 쐐기골을 만들었다. 후반 28분 티어니가 상대 박스 왼쪽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이를 사카가 슈팅으로 연결했고 공이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이에 경기는 4-1 아스널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