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 라인업] '이재성 선발' 마인츠vs'정우영 벤치' 프라이부르크 명단 공개

[분데스 라인업] '이재성 선발' 마인츠vs'정우영 벤치' 프라이부르크 명단 공개

인터풋볼 2023-03-20 02:54:47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이재성은 선발 출전하고 정우영은 벤치에 앉았다. 

마인츠와 프라이부르크는 20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MEWA 아레나에서 2022-23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5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마인츠는 승점 36점으로 8위, 프라이부르크는 승점 45점으로 5위에 올라있다. 

양 팀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마인츠는 3-4-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이재성, 아조르케, 잉바르트센이 최전방에 포진한다. 카시, 스타크, 바레이루, 다 코스타가 미드필더로 출전하고 3백은 페르난데스, 벨, 올센이 짝을 이뤘다. 골문은 젠트너가 지킨다.

이에 맞선 프라이부르크도 3-4-3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그리포, 그레고리츠시, 도안이 3톱으로 나서고 귄터, 회플러, 에게슈테인, 실딜리야가 중원을 구성한다. 3백은 굴데, 긴터, 퀴블러가 책임지고 플레켄이 골키퍼 장갑을 낀다. 

코리안 더비 성사 가능성이 있다. 이재성이 선발로 나서고 정우영은 벤치 명단에 포함됐다. 또한 선발 출전한 선수들 기준으로는 이재성과 도안의 한일 간판 스타 맞대결이 열린다.

사진=마인츠, 프라이부르크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