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결혼 자금 얼마 모았냐" 질문에 '찐' 당황 (미우새)

'김지민♥' 김준호, "결혼 자금 얼마 모았냐" 질문에 '찐' 당황 (미우새)

엑스포츠뉴스 2023-03-20 08:04:0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돌직구 멘트로 이상민을 당황케 했다.
 
김준호는 지난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탁재훈과 이상민의 제주도 뉴라이프를 위한 ‘구해줘 상민 in 제주’에 나섰다. 최시원, 허경환, 이상민과의 한강 라이딩 모임도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새 집부터 자신의 신혼집까지 가격대별로 준비해놨다는 이상민에게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였지만, 럭셔리한 첫 번째 집을 본 뒤 “부자들은 이러고 사는구나!”라며 구경하는 내내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김준호는 이상민이 계속 셋이 자금을 합쳐 집을 사자는 얘기를 하자 “형 욕심내다 또 빚진다”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결혼 자금을 얼마 모았냐는 이상민의 질문에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시원의 제안으로 기부 라이딩에 참여하게 된 김준호는 출발과 동시에 만족감을 드러냈지만 금새 엉덩이 고통을 호소하며 바닥난 체력으로 힘들어했다. 그럼에도 3개의 언덕을 연속으로 오르는 어려운 코스를 포기하지 않고 올라가며 기부에 대한 열정을 뽐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식당에 간 김준호는 이상민과 장어꼬리, 남성호르몬 등을 주제로 끊임없이 티격태격 하며 웃음을 만들어냈고, 다시 라이딩에 나서자마자 급 화장실을 찾으며 다급한 모습으로 숨기지 않는 찐개그맨 모먼트도 선보이며 웃음을 안겼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