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4', 벨보이 故 랜스 레딕 충격적인 돌연사…"팬들 위한 추모공간 마련"

'존 윅4', 벨보이 故 랜스 레딕 충격적인 돌연사…"팬들 위한 추모공간 마련"

DBC뉴스 2023-03-20 20:45:00 신고

3줄요약
'존 윅' '존 윅 - 리로드' '존 윅 3: 파라벨룸' 스틸(위부터) / DBC뉴스
'존 윅' '존 윅 - 리로드' '존 윅 3: 파라벨룸' 스틸(위부터)

존윅4 포스터 / DBC뉴스
존윅4 포스터

영화 '존 윅4' 측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배우 고(故) 랜스 레딕(Lance Reddick)을 애도했다.

'존 윅4' 측은 20일 공식자료를 통해 "'존 윅' 유니버스의 중요 인물이자 시리즈 전편을 빛낸 샤론 역의 랜스 레딕의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키아누 리브스와 체드 스타헬스키 감독을 비롯한 전 출연진과 제작진이 모두 슬픔에 빠져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시리즈를 아끼는 팬들의 슬픔은 무엇보다 클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에서도 '존 윅' 시리즈와 랜스 레딕의 팬들을 위해 추모할 공간을 만들어서 함께 슬픔을 나누려고 한다"며 "추모 공간은 '존 윅 4'의 국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그를 기억하고 '존 윅' 시리즈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7일(현지시간) 오전 랜스 레딕은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향년 61세 나이로 돌연 숨을 거뒀다. 그는 '존 윅' 유니버스의 중요 거점인 콘티넨탈 호텔에서 컨시어지 샤론 역을 맡아 윈스턴 역의 이안 맥쉐인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특히 그는 '존 윅4'에도 출연한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