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신성한, 이혼>, 원작 웹툰 단행본 출간으로 색다른 매력 선사!

화제의 드라마 <신성한, 이혼>, 원작 웹툰 단행본 출간으로 색다른 매력 선사!

웹툰가이드 2023-03-21 18:56:00 신고

3줄요약


조승우, 한혜진 주연 화제의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의 원작 웹툰이 단행본으로 출간됐다.

웹툰 '신성한, 이혼'은 이혼이라는 현실적인 소재와 몰입감 넘치는 전개로 호평을 얻은 강태경 작가의 작품으로, 지난 2019년 9월 다음 웹툰에서 첫 연재를 시작해 2021년 8월 본편 완결 되었다. 현재는 2023년 3월 동명의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카카오웹툰 및 카카오페이지에서 외전을 연재 중이다.

흥미로운 연출로 인해 드라마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단행본 출간은 원작 독자들에게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가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성한, 이혼' 단행본 출간을 기념해 웹툰가이드 트위터에서는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글 리트윗 대상자를 추첨해 단행본 전권 세트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성한, 이혼' 단행본 출간을 진행한 '미메시스'는 '열린책들'이 설립한 예술 전문 출판사로 예술적인 장정과 디자인을 지향하며, 예술적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서적들을 출간해 많은 문학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신성한, 이혼' 단행본은 총 5권으로 전권 세트 구성으로도 판매 중이다.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1140423)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웹툰가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