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시민 입장료 1000원, 1973년생 무료!...성남FC, 4/1 홈 경기서 감사 페스타

성남 시민 입장료 1000원, 1973년생 무료!...성남FC, 4/1 홈 경기서 감사 페스타

인터풋볼 2023-03-21 19:03:32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성남FC가 4월 1일 16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K리그2 5라운드 충북청주FC와의 홈경기에 성남 시민 전원을 초청하는 ‘성남FC 시민 감사 페스타’를 진행한다.

성남은 꽃피는 4월, 성남 시민과 팬 모두를 아우르는 시민구단 역할을 이행하고 선수단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성남 시민 모두를 경기장으로 불러들인다.

구단은 성남 시민을 대상으로 경기를 1,000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행사와 성남시 승격 50주년을 맞아 1973년생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권종을 구매한 뒤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확인 절차를 거치면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W석, E석, 블랙존에 한해 운영된다.

입장하는 모든 팬에게는 선수단 응원엽서가 제공된다. 해당 엽서는 사전 홍보활동에도 활용된다. 경기 당일 응원하는 선수에게 메시지를 적고 입장 게이트 앞에 있는 응모함에 엽서를 넣으면 되며 엽서는 응원하는 선수에게 직접 전달된다. 경기 종료 후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2023 성남FC 유니폼,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성남FC 5,000명 관중의 첫걸음이 될 ‘성남FC 시민 감사 페스타’를 위해 구단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민구단의 역할을 잘 이행하고 많은 성남 시민과 성남FC 팬들이 재미있게 경기를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당일 많은 분께서 방문해주시고 열띤 지지를 보내주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성남은 이외에도 4월 첫 경기를 맞아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많은 성남 시민과 팬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성남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