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바서 봤다, 강남 술주점서 일"… 소름돋는 '김새론 목격담'에... 충격

"홀덤바서 봤다, 강남 술주점서 일"… 소름돋는 '김새론 목격담'에... 충격

DBC뉴스 2023-03-21 21:00:00 신고

3줄요약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김새론이 8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 1차 공판을 마치고 법원을 나서고 있다. 2023.3.8/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김새론이 8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 1차 공판을 마치고 법원을 나서고 있다. 2023.3.8/뉴스1 제공

SBS연예뉴스는 올해 초 김새론이 서울 시내의 한 홀덤바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여러 차례 목격했다는 제보자들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홀덤바는 술과 음식을 먹으면서 트럼프 카드로 포커의 일종인 '홀덤' 게임을 할 수 있는 주점이다.

제보자는 "재판에서 음주 사고 이후로 많은 반성을 하고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 실제로 본 김새론은 그렇게 보이지 않았다"며 "홀덤바에 한 유명 남성 게임 유튜버와 함께 오랜 시간 홀덤을 즐겼고 주위의 시선도 의식하지 않는 모습이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제보자는 "홀덤바에서 김새론은 칩을 쌓아두고 홀덤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라서 생활고라고 생각하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며 "유명 유튜버뿐 아니라 매우 유명한 남성 가수와도 술자리에서 자주 어울리며 매우 밝게 지내고 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오전에는 김새론이 지난달 말 신사동의 한 요리 주점에서 일하는 모습이 포착됐다는 더팩트의 보도가 전해지기도 했다. 목격자는 해당 매체에 "성실하고 능숙하게 일했고, 손님들에게도 친절했다"고 김새론을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목격담의 진위는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변압기와 가로수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지난 8일 열린 첫 번째 공판에서 검찰은 김새론에게 2000만원, 동승자에게 500만원의 벌금을 구형했다. 다음 선고 공판은 내달 5일 열릴 예정이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