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가자 우리ESG]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아동 보육시설에 수제간식 나눔 실시

[함께가자 우리ESG]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아동 보육시설에 수제간식 나눔 실시

뉴스락 2023-03-21 22:03:28 신고

3줄요약
BHC 제공. [뉴스락]
BHC 제공. [뉴스락]

[뉴스락]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아동 보육시설을 찾아 온기를 전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18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오류마을을 찾아 수제간식 나눔 및 환경정화 봉사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오류마을은 사회복지법인 삼농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보육시설로, 0-19세까지 보호가 필요한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약 50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실제 해당 보육시설의 입소 대상은 보호자가 없거나 가정 내에서 보호하기 어려운 경우, 또한 담당 지자체에서 특별한 보호조치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등의 아동청소년들이다.

이날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보육시설 방문에 앞서 신도림에 위치한 공유 주방을 찾아 마들렌, 블루베리머핀 등으로 구성된 수제간식 50인분을 제작했다. 완성된 간식은 봉사단원들이 직접 보육시설에 방문해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이

단원들은 보육시설 곳곳을 돌며 공간을 정돈하는 환경정화 봉사도 함께 실시했다.

봉사에 참여한 김은채 단원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아픔을 겪는 우리 또래 또는 어린 아이들이 많다는 것을 알았다”라며 “우리의 작은 활동이 널리 퍼져 아동청소년들이 보다 행복할 수 있도록 사회적인 관심이 모아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bhc그룹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생각보다 많은 아동청소년들이 가족이나 환경을 통해 아픔을 겪고 있다는 현실을 알리고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점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해바라기 봉사단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온정을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