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뿐인 20살이니까" 밤새 유흥 라이프 즐기는 고딩엄빠…아이 행방도 미스터리...경악..

"한번뿐인 20살이니까" 밤새 유흥 라이프 즐기는 고딩엄빠…아이 행방도 미스터리...경악..

DBC뉴스 2023-03-21 23:00:00 신고

3줄요약
MBN
MBN

녹화 당시 두 사람은 앳된 비주얼로 스튜디오에 등장해 "선남선녀네!"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이들은 "우리 부부에게 특별한 사정이 있어서 '고딩엄빠3'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뒤이어 김이슬 전준영 부부의 일상 카메라가 공개됐다. 얼마 전 아이를 출산한 부부는 "인생에 한 번밖에 없는 스무 살인데 오늘만 살고 죽겠다는 생각으로 노느라 바쁘다"며 늦은 밤까지 친구들과 유흥을 즐겨 MC들의 눈총을 샀다. 더욱이 이들은 다음 날 오후 1시까지 미동도 없이 잠에 빠져 있어, 함께 살고 있는 전준영 부모의 속을 태워 모두를 더욱 놀라게 한다.

무엇보다 이들 부부의 삶을 지켜보던 중 생각지도 못한 특이점이 발견됐다. 집안 어디에서도 갓 태어난 아이의 흔적을 발견할 수 없었던 것. 아기 침대를 제외하고는 아이를 낳았다는 사실조차 짐작할 수 없는 집안 분위기에 출연진 모두가 "아기는 어디 있어?"라며 궁금해했다. 이에 김이슬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우리 아기는 사실"이라며 현재의 상황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혼돈에 빠트렸다.

제작진은 "고딩아빠 부모님의 집에 얹혀살면서 갓 성인이 된 해방감을 마음껏 즐기고 있는 김이슬 전준영 부부의 철없는 일상에, 스페셜 MC 이현이를 비롯한 하하 인교진의 진심 어린 쓴소리가 이어졌다"며 "미스터리한 아이의 행방을 비롯해, 현재 경제력이 전혀 없는 이들 부부에게는 어떠한 속사정이 숨어 있을지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고딩엄빠3' 10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