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눈치 좀"... 이은주 '남편 앤디와 라방 예고'에 팬들 모두 분노한 사연은

"제발 눈치 좀"... 이은주 '남편 앤디와 라방 예고'에 팬들 모두 분노한 사연은

원픽뉴스 2023-03-22 01:05:04 신고

3줄요약

제주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은주가 그룹 신화 데뷔 25주년 당일 진행하려던 부부 라이브 방송을 취소했습니다.

이은주, 앤디
이은주, 앤디

 

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아내인 이은주는 2023년 3월 2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3월 24일에 라이브 방송은 하지 않겠다"라며 한 외국인 팬이 보낸 DM을 공개했습니다.

안티 팬은 아니라고 밝힌 한 외국인 팬은 DM을 통해 "신화 팬들은 신화 멤버들이 함께 라이브 방송을 하거나 함께 있는 단체 사진 정도"라며 "아내와 함께 있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고 토로했습니다.

신화의 한 팬이 커뮤니티에 올린 글
신화의 한 팬이 커뮤니티에 올린 글

 

그러면서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캡처해 보냈는데 작성자는 "3월 24일에 뭔 부부 라이브 방송이냐. 와이프 없으면 혼자 못하냐"며 "제발 눈치 좀 챙겨라"라고 불만을 털어놨습니다.

신화는 1998년 3월 24일 데뷔해 오는 24일 데뷔 25주년을 맞게됩니다. 25주년 당일 이은주가 남편 앤디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예고해 신화 팬들에게 반감을 사게 됐는데 이은주는 이 같은 반응에 결국 라이브 방송을 취소했습니다.

앤디와 이은주는 지난해 6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아 왔습니다.

신혜성, 앤디 이은주 결혼식 불참한 진짜 이유

신혜성 제외한 신화의 축하무대
신혜성 제외한 신화의 축하무대

 

과거 그룹 신화가 불화설에 휘말렸습니다. 앤디의 결혼식에 신혜성만 유일하게 모습을 보이지 않은 이유였습니다.

앤디는 2022년 6월 12일 서울 모처에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은주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과 가족만 초대해 진행했으며, 축가는 신화가 맡았습니다.

신화는 축가로 대표곡 'Perfect Man', '너의 결혼식' 등을 부르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다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축가 영상에는 신혜성이 보이지 않아 논란이 됐습니다. 무대에는 앤디, 김동완, 에릭, 이민우, 전진뿐이었습니다.

SNS에 올라온 인증 사진에도 신혜성은 없었다. 이에 온라인에서는 신혜성이 결혼식에 불참했다는 추측과 함께 불화설이 번졌습니다.

사진 = SBS 너는 내운명
사진 = SBS 너는 내운명

 

하지만 신혜성은 중무장을 한채로 참석해 불참 한 것으로 착각됐으며 십자인대가 파열돼 두 다리 모두 수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축하 무대도 함께 못한 것으로 알려지며 불화설은 일단락 됐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