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한 고양이처럼! 스타들의 스모키 메이크업 모음.zip

도도한 고양이처럼! 스타들의 스모키 메이크업 모음.zip

엘르 2023-03-22 04:00:00 신고

@dualipa


@dualipa


넘사벽 포스를 풍기는 두아 리파의 눈매에 집중! 피부를 창백하게 연출하고 진한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모두 강조해 섹시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요. 선명하고 강한 아이라인을 그린 후 그 경계를 번지듯이 스머지하고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강렬한 눈빛을 강조했어요.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샤넬 컬렉션에 참석한 제니도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였어요. 눈매를 따라 선명하고 짙은 아이라인을 그린 뒤 블루 컬러의 콘택트렌즈를 착용해 페르시안 고양이같이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기 위해 눈썹은 윤곽만 잡고 뉴트럴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마무리한 것을 눈여겨보세요.

@taeyeon_ss


@taeyeon_ss


유니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한 태연의 메이크업을 살펴볼까요? 눈 위아래 점막을 블랙 라인으로 빼곡하게 채워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 뒤 포인트로 눈 앞머리에 별 셰이프를 그려 펑키한 비주얼을 선보였어요. 층을 많이 낸 헤어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죠?

@billieeilish


@billieeilish


스모키 메이크업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빌리 아일리시는 블랙 아이라이너로 긴 눈매를 강조하곤 합니다. 언더라인과 아이라인을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하나로 연결해 그리는 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에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눈썹결을 풍성하게 살리고 블랙 톤으로 볼드하게 눈썹 형태를 잡는 것이 포인트예요.

@min.nicha


@min.nicha


센 언니 포스를 연출하고 싶다면 (여자)아이들 민니처럼 아이 메이크업에 공을 들여보세요. 어둡게 음영을 넣은 아이홀부터 점막에 날렵하게 채운 블랙 아이라인과 풍성하게 연출한 속눈썹까지,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연출했어요.

@haileybieber


@haileybieber


스모키 메이크업 초심자는 주목!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활용하면 조금 더 내추럴한 무드로 스모키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어요. 아이홀에 브라운 아이섀도를 펴 바르고 다크 초콜릿 컬러의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잡은 헤일리 비버의 그윽한 메이크업을 참고해 보세요.



글 김다영 (130 Collective)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