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장 속 다이닝바 4

서울 시장 속 다이닝바 4

에스콰이어 2023-03-22 22:00:00 신고

간장다이닝







용문시장 속 숨겨진 보물 같은 공간 ‘간장다이닝’. 문을 열고 들어간 순간 시장과는 다른 모던한 분위기가 펼쳐져 신선함을 느끼게 된다. 나선형 계단으로 나눠진 층은 각 다른 컨셉으로 1-2 팀씩 배치돼 모든 좌석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메뉴는 ‘제철 사시미 코스요리’로 제철 회, 구이, 솥밥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음식과 함께 나오는 3가지의 간장은 가게에서 직접 담근 것으로 맛에 대한 풍미를 한 층 더 높여줄 것. 또한 가게에서 직접 엄선한 와인과 사케도 다양하니 함께 곁들여 먹어보자.


포이 키친








앞서 소개한 ‘간장다이닝’ 바로 앞에 위치한 포이키친. 이곳은 용문시장에서 장을 보는 것으로 시작하는 아시아 퓨전 다이닝으로, 시장 식재료의 다양한 표현과 제철에 맞는 계절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다양한 메뉴로 고르기 어렵다면 그날 준비된 신선한 재료로 구성해 주는 코스 요리를 주문해 보자. 참고로 이곳은 1인 1주류 필수로 음식과 곁들여 먹기 좋은 술이 많으니 사장님께 추천받아 음식에 맞게 즐겨보자. 맛에 분위기까지 완벽한 이곳은 성공적인 데이트를 선사할 것.


장생건강원







영동시장 속 위치한 장생건강원. 실제로 장생건강원이었던 자리를 그대로 이어받은 곳으로 건강한 컨셉을 가진 이색 공간이다. 메뉴판을 보면 삼계탕 칵테일, 떡볶이 칵테일 등 상상할 수 없는 메뉴가 가득한데 옆 테이블을 보면 인삼, 고추 등이 올라간 놀라온 비주얼을 보게 될 것. 여기서 끝이 아니다. 시장 속 맛집답게 매달 시장 내 상인과 협업한 창작 칵테일까지 선보인다. 메뉴는 식사와 곁들임으로 나눠져 1,2차에 맞게 즐기기 좋으니 모임 장소로 추천한다. 술 먹으면서 건강 걱정을 잠시 잊고 싶다면 이곳에서 처방받자.


난바스낵







신당동 중앙시장 속 힙한 공간으로 유명한 난바스낵. 일본 감성의 귀여운 인테리어와 감각 있는 소품들로 포토존이 가득한 곳이다. 또한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인기가 좋으니 웨이팅을 피해 서둘러 방문해 보자. 인기 메뉴는 스파게티와 비엔나소시지의 조합 나폴리탄, 타르타르 소스가 듬뿍 올라간 치킨난반. 하이볼과 곁들여 먹기 좋은 메뉴로 단짠조합으로 즐겨볼 것. 선선한 바람과 함께 술 한잔하기 좋은 곳을 찾고 있다면 야외 테이블이 있는 난바스낵으로 향해보자.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