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 소리 들려오는! 서울 근교 오션뷰 카페 4

파도 소리 들려오는! 서울 근교 오션뷰 카페 4

에스콰이어 2023-03-22 23:00:00 신고

엔틸로프







구봉도에 위치한 동남아 감성의 엔틸로프. 펜션, 수영장, 바비큐장까지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다양한 컨셉의 공간 중 가장 인기 있는 썬 베드 자리는 파도 소리를 배경음 삼아 누워서 여유를 느끼기 좋다. 커피와 다양한 디저트 외에도 와인, 양주까지 판매하니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해 술 한 잔 즐겨보자. 따뜻한 봄 날씨 이곳에서 일렁이는 파도 소리와 함께 힐링해 보자.


왐왐커피







대부도에 위치한 왐왐커피. 오션뷰 카페 중 손에 꼽히는 감성 카페로 드라이브와 함께 방문하기좋다. 시원한 통창으로 된 파노라마 뷰 실내와 파도 소리가 들려오는 루프탑 3층까지 기분 좋은 힐링을 경험해 보자. 메뉴판에는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 대부도 물대시간까지 적혀있어 참고해 오션뷰를 즐겨볼 것. 채광 좋고 물 멍하기 좋은 이곳에서 시그니처 메뉴 ‘왐왐커피’와 함 완벽한 휴식을 완성해 보자.


플로레도커피 선재점







대부도와 영흥도 사이 작은 섬 선재도에 위치한 플로레도커피. 파라솔과 흔들의자, 야자수, 하얀천막까지 휴양지 감성을 선사하는 곳이다. 직접 로스팅 한 원두와 당일 생산을 약속으로 하는 이곳은 뷰에 이어 맛까지 손님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탁 트인 바다를 보며 힐링뿐만 아니라 포토존까지 가득해 인스타 감성 사진을 건지게 될 것. 반려동물도 함께할 수 있으니 온 가족 모두 이곳에서 여행 기분을 만끽해 보자.


카페루헤







방아머리 바다 뷰를 품은 카페루헤. 곧 다가오는 안산 꽃놀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이곳은 대형카페로 웨이팅 걱정 없이 방문하기 좋고, 내부는 자리마다 간격이 넓어 부담 없이 대화를 즐기기 좋다. 또한 1층부터 2층까지 테라스와 다양한 오션뷰를 보유해 어느 자리에 앉든 속이 시원하게 뻥 뚫리는 뷰를 만끽할 수 있다. 시간마다 펼쳐지는 배경이 예술이니 꼭 인생샷을 남겨볼 것. 카페 앞에 이어지는 바다 산책코스까지 풀코스로 즐겨보자.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