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17년째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1위

아토팜, 17년째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1위

리드맘 2023-03-23 13:36:32 신고

[2023년 3월 23일] -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신뢰도와 공신력 높은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로, 올해 25회차를 진행했다. 매년 국민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국내 주요 제품과 서비스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진행해 인지도, 충성도 등 산업 내 브랜드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부문별 1위 선정과 함께 공표를 진행한다.

2023년 K-BPI조사는 국내 소비활동을 하는 만 15세이상 60세 미만의 소비자 12,3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을 통해 실시됐으며, 평가 항목은 해당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인지 파워와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로 이뤄진 로열티 파워로 구성됐다. 특히 아토팜은 평가 항목 7개 모두에서 개별 1위를 차지하며, 총점 562점으로 2위 브랜드와 165점 격차를 벌리는 등 종합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토팜의 스킨케어 제품은 독자 개발 피부 장벽 기술 MLE가 적용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의 건조함과 민감함 완화에 도움이 된다. 특히 ‘빨간 뚜껑 크림’으로 불리는 ‘MLE 크림’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기능성을 인증받았으며, 보습 및 피부 장벽 개선 등 총 10개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육아 커뮤니티에서 필수 육아템으로 꼽힌다.

아토팜 관계자는 “1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은 오랫동안 아토팜 브랜드에 보내주시는 믿음과 애정의 결실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오랫동안 쌓은 민감피부 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피부와 환경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토팜은 최근 스킨케어를 넘어 일상생활 속에서 피부에 닿는 모든 것을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20여 년간의 민감피부 노하우와 독자적인 피부과학 기술력을 담은 ‘생활더마’ 기술을 적용한 세제, 유연제를 런칭하는 등 제품군 확장에 나서고 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