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번 돈 다 쟤한테" 임창정 '그때 또 다시'?

"내가 번 돈 다 쟤한테" 임창정 '그때 또 다시'?

아이뉴스24 2023-05-01 11:00:02 신고

3줄요약

[아이뉴스24 원성윤 기자] 소시에테제네랄(SG) 증권발 주가 폭락 사태와 관련해 가수 임창정씨가 지난해 12월 의혹의 핵심 당사자인 투자자문사 대표 라덕연씨가 주최한 또 다른 행사에도 참석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임씨 측은 "엔터 관련 투자를 받는 입장이라 어쩔 수 없었다"는 입장을 냈다.

30일 SBS 보도에 따르면, 임씨는 지난해 12월 20일 전남 여수의 한 골프장에서 라씨 주최한 VIP 투자자 행사에 참여해 축사를 했다. 해당 행사는 지난해 12월 초 '1조 파티'와는 다른 자리였다. [사진=SBS]

30일 SBS 보도에 따르면, 임씨는 지난해 12월 20일 전남 여수의 한 골프장에서 라씨 주최한 VIP 투자자 행사에 참여해 축사를 했다. 해당 행사는 지난해 12월 초 열린 '1조 파티'와는 다른 자리였다.

임씨는 이 자리에서 "이번 달(이) 12월이잖아요. 12월 31일 이전에 제가 번 모든 돈을 쟤한테 다 줘"라고 말했다. 여기서 임씨가 언급한 '쟤'는 라덕연씨를 지칭한다.

시에테제네랄(SG) 증권발 주가 폭락 사태와 관련해 가수 임창정씨가 지난해 12월 의혹의 핵심 당사자인 투자자문사 대표 라덕연씨가 주최한 또 다른 행사에도 참석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임씨 측은 "엔터 관련 투자를 받는 입장이라 어쩔 수 없었다"는 입장을 냈다. [사진=: YES IM 엔터테인먼트]

SBS는 참석자들이 당시 상황에 대해 "임씨가 청중들에게 '라씨에게 투자금을 더 넣자'는 취지로 부추기듯 말했다"고 참석자들의 전언을 전했다.

임씨 측은 이에 대해 "투자를 부추긴 발언이 아니었다"며 "라씨에게 투자해 수익을 낸 사람들이 모인 자리니 자신도 돈을 많이 벌면 투자할 것이라는 취지였다"고 해명했다. 또 임씨 측은 "당시는 임씨가 라씨에게 주식 투자금을 맡기기 전으로, 임씨가 라씨에게 엔터 관련 투자를 받는 입장이라 안 갈 수 없는 행사였다"고 설명했다.

앞서 임창정 측은 아내 서하얀과 함께 라 대표의 '1조 파티'에 참석했던 것에 대해서도 "당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논의 중이었던 라 대표로부터 송년 행사 모임에 초청받아서 게스트의 자격으로 참석했던 것"이라면서 주최 측 일원은 아니었다고 밝힌 바 있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