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외제차 긁은 초등생 봐줬는데 "네가 뭔데 혼내냐.." 아이엄마 적반하장에 결국 수리비 청구(+내용)

2억 외제차 긁은 초등생 봐줬는데 "네가 뭔데 혼내냐.." 아이엄마 적반하장에 결국 수리비 청구(+내용)

뉴스클립 2023-05-09 03:33:43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고가의 외제차에 흠집을 낸 초등학생을 그냥 보냈는데 아이엄마의 적반하장 태도로 결국 수리비를 청구한 사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주 A씨는 지난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차를 긁었다는데, 참 이상한 세상이네요'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잘 타지 않는 차라서 유료 주차장에 월 결제를 해놓고 보관하고 있었는데, 초등학생 4~5학년 정도 되는 아이들이 나무 각목으로 만든 눈삽으로 차를 긁었다는 관리직원의 전화를 받았다"고 이야기했다.

A씨는 "'많이 긁혔냐' 물어보니 직원이 '페인트 까진 건 아니고 하얀 기스들이 생겼다'고 하여 '그냥 좀 혼내고 보내세요'하고 마무리했다"면서 "(그런데) 한두 시간 뒤쯤 관리직원으로부터 '오셔서 도와주시면 안되겠냐'는 전화가 왔다. 왜 그러냐고 물으니 옆에서 여성의 고함이 계속 났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A씨가 현장으로 가보니 관리직원이 아이를 혼냈다는 사실에 아이 엄마가 화가 나서 항의를 하러온 뒤 고함을 치는 것이었다.

"어른이 잘잘못 알려준게 그렇게 화날 일이냐.."

아이엄마 "차 기스난 거 수리해주면 될거 아니냐" 적반하장 태도

현장에 간 A씨는 "타인 재산에 피해를 줬으니 잘못된 것을 가르쳐주는 게 어른이다. 내가 금전적 보상을 받은 것도 아니고 잘잘못만 알려준 건데 그렇게 화날 일이냐"고 말했고 이에 아이 엄마는 "차 기스 난 거 수리해주면 될 거 아니냐. 왜 내 귀한 자식한테 '네가 뭔데'"라며 욕을 하고 소리를 질렀다고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이에 A씨는 "차는 내일 (정비소에) 입고시키고 수리비를 청구하도록 하겠다"라며 "큰 기스는 아닌데 너무 야박한 세상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다"고 토로했다.

아이아빠 "사는 게 힘들다..집사람이 산후우울증이다"

사건 이후 아이의 아빠가 몇 차례나 전화를 한 뒤 "어떻게 좋게 안 되겠냐", "집사람이 산후우울증으로 힘들어서 그렇다", "외벌이에 얼마 뒤 이사도 가야 한다", "그냥 봐주시면 안 되겠냐"며 선처를 호소했다.

이에 A씨는 "저는 아이엄마가 하라고 하신 대로 진행했을 뿐이다", "처음에는 아이와 어른인 저의 문제여서 넘어가려 한 건데 지금은 어른과 어른의 일이니 그럴 수 없다"고 단호하게 대응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A씨의 차량은 출고가가 2억 5천만 원에 달하는 고가의 A사 외제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은혜를 원수로 갚는다. 금융치료가 답",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얻었다", "세상이 이상하게 돌아간다. 저런 부모 밑에서 아이가 어떻게 자랄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