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나만 인스타 먹통된 거야?” 오늘(22일) 인스타그램 접속 오류 발생

“혹시 나만 인스타 먹통된 거야?” 오늘(22일) 인스타그램 접속 오류 발생

위키트리 2023-05-22 08:07:00 신고

3줄요약

인스타그램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AdriaVidal-shutterstock.com

22일 오전 7시 40분 기준 인스타그램에 접속하면 "피드를 새로 고칠 수 없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반복적으로 뜬다.

네티즌들이 첨부한 22일 오전 7시 40분 기준 인스타그램 오류 발생 화면 / 이하 트위터

이에 네티즌들은 "혹시 저만 인스타그램이 먹통 된 거냐. DM 창도 안 뜨고 제 게시글도 안 보이고 로그아웃도 안 된다", "인스타그램 나만 안 되냐", "인스타그램 서버에 문제가 있나 보다"라며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앞서 인스타그램은 지난해 10월에도 접속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에게 불편함을 끼쳤다.

당시 갑자기 팔로우 된 계정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차단되면서 팔로워 수가 강제로 감소한 계정들이 다수 발생했다.

일부 이용자들은 인스타그램에 로그인했을 때 "회원님의 계정을 일시 차단했다"라며 "확인할 수 없는 계정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된다"라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해당 접속 오류는 약 8시간 동안 지속됐다. 이에 인스타그램 측은 "오류에 관한 구체적인 원인 답변은 어려운 점 양해해달라"라며 "전날 일부 사용자들이 인스타그램 이용에 불편을 겪었다는 점을 빠르게 확인하고 문제해결에 나서 서비스를 복구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 세계 이용자분들께 혼란을 끼쳐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