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레드벨벳 슬기·스테이씨,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출격

윤하·레드벨벳 슬기·스테이씨,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출격

엑스포츠뉴스 2023-07-03 12:01:3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K GLOBAL HEART DREAM AWARDS)' 조직위는 3일 가수 윤하와 그룹 레드벨벳의 슬기, 그룹 스테이씨가 포함된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윤하는 지난 2004년 일본에서 먼저 데뷔한 뒤, 2006년부터 국내 활동을 시작한 20년차 가수다. 특히 지난해 3월 발표한 '사건의 지평선'이 역주행하며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슬기는 지난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해 다양한 히트곡들로 사랑받았다. 지난해 10월에는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았다. 첫 솔로앨범 '투애니에잇 리즌스(28 Reason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0개 지역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2020년 데뷔한 스테이씨(STAYC)는 데뷔곡 '쏘 배드(SO BAD)'부터 '에이셉(ASAP)', '색안경(STEREOTYPE)', '런투유(RUN2U)', '테디 베어(Teddy Bear)' 등 활동곡 대부분을 히트곡 반열에 올려놓은 4세대 대표 걸그룹이다. 특히 '테디 베어'로는 초동만 34만 장을 판매하는 등 걸그룹 시장서 돋보이는 성적을 썼다. 

K팝을 대표하는 여성 아티스트들의 총출동 소식으로 분위기를 끌어 올린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케이스포돔(KSPO DOME, 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사진=각 소속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