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란히 다 보여졌다"... 아프리카TV 유명여캠, 찜질방에서 '잠방' 찍다 신체 부위 노출로 정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고스란히 다 보여졌다"... 아프리카TV 유명여캠, 찜질방에서 '잠방' 찍다 신체 부위 노출로 정지

하이뉴스 2023-11-17 13:51: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유명 아프리카 TV 여캠이 찜질방에서 '잠방’을 찍다 신체 주요 부위를 노출해 채널이 정지되는 일이 벌어졌다. 

아프리카 TV는 15일 여성 BJ의 채널에 대해 3일 이용 정지 처분을 내렸다. 정지 기간은 이날 오후 2시 41분부터 오는 18일 오후 2시 41분까지다. 아프리카 TV에 따르면 채널 정지 사유는 ‘음란(위 항목 외 음란 행위)’이다. BJ는 이날 찜질방에서 잠을 자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잠방’을 진행하다 하반신 주요 부위를 노출했다.

문제의 장면을 시청한 한 누리꾼은 “방송을 보다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아프리카 TV는 음란, 도박, 위법 행위, 저작권 침해를 규제한다. 

 

지난 15일 짱다의 채널에 방송 정지가 내려졌다


짱다 방송국
짱다 방송국


유명 아프리카TV BJ 짱다가 찜질방에서 ‘잠방’을 진행 중 신체 부위를 노출해 채널이 정지를 먹었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퍼지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지난 15일 짱다의 채널에 방송 정지가 내려졌다며 사진을 들며 방송내용을 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지 기간은  이날 오후 2시 41분부터 오는 18일 오후 2시 41분까지로 정지 사유는 ‘신체 노출, 음란 행위’로 알려졌다. 

게시물 작성자에 따르면 짱다는 찜질방에서 잠방(실시간으로 자는 모습을 보여주는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실수로 하반신의 주요 부위를 노출했다고 하며, 문제의 장면은 여과 없이 송출된 것으로 확인됐으며, 현재 짱다는 사고에 대해 아직 입장을 표명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름다운 미모로 방송 초창기부터 팬들을 모은 짱다


아프리카TV 짱다
아프리카TV 짱다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방송정지 사유는 ‘음란행위’, ‘사행성’, ‘위법행위’, ‘저작권 위반’으로 알려져 있다. 아프리카 TV에서 아름다운 미모로 방송 초창기부터 팬들을 모은 짱다는 남캠으로 유명한 '김인호'와 커플 케미를 보여주며 전성기를 맞았고, 그러나 아프리카TV에서 김인호와 합방 중 짱다는 유흥업소에서 일한 사실을 털어놓아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기며 돌연 잠적에 들어가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프리카 TV 위법행위로는 성 매매를 하거나 이를 홍보하는 행위(경험, 정보에 대한 발언 포함), 게임물 내 도박/프리서버/유료 대리랭크를 하거나 이를 홍보하는 행위, 타인의 개인정보를 유포하거나 초상권을 침해하거나 악용하는 행위, 도로교통법을 위반하는 행위, 범법 행위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유도, 조장하는 행위,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을 위반하는 경우 등이 있다. 저작권 침해로는 저작권자로부터 권리침해 신고가 접수된 저작물에 대한 침해 행위, 아프리카TV에 판권이 없는 스포츠, 영화, 애니메이션, TV채널 등의 저작권 침해 행위 등이 꼽힌다. 

 

[하이뉴스 / 노영묵 기자]

Copyright ⓒ 하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