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곧 죽습니다' 누적 2천뷰…'눈물버튼' 고윤정·이재욱→'충격반전' 성훈

'이재 곧 죽습니다' 누적 2천뷰…'눈물버튼' 고윤정·이재욱→'충격반전' 성훈

조이뉴스24 2024-01-12 15:03:52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이재 곧 죽습니다' 공식 클립 영상이 누적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는 Part 2 공개 사흘간 시청시간 약 1억 2천만분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11일 기준 유튜브, SNS 등에 게시한 공식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했다. 특히 관련 쇼츠 영상이 조회수 10만 뷰 이상을 기록한 가운데,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감상한 장면은 무엇일지 짚어본다.

'이재 곧 죽습니다' 메인포스터 [사진=티빙 ]

◇이지수, 연인을 잃은 자의 서글픈 오열 '눈물 버튼'

극 중 최이재(서인국 분)는 자신의 초라한 처지와 우연한 오해로 인해 결국 여자친구 이지수(고윤정 분)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이어 계속되는 절망을 끝내고자 스스로 삶을 포기하는 선택을 하고 말았다. 연인 최이재의 죽음을 알게 된 이지수는 다급히 응급실로 달려왔지만 이미 너무 늦어버린 상황. 응급실 바닥에 주저앉아 최이재의 이름을 부르는 이지수의 처절한 눈물은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고윤정의 열연이 돋보였던 이 장면은 '봐도 봐도 눈물 버튼' '저렇게 우는 여자친구 두고 어디 갔어 최이재'라는 반응 속에 조회수 11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1월10일 기준)

◇송재섭, 시청률 상승을 부르는 충격 반전 '짜릿한 스릴'

최이재의 두 번째 환생인 송재섭(성훈 분)은 수많은 기네스 기록을 가진 익사이팅 스포츠 선수. 스폰서 박태우(김지훈 분)의 제안으로 30억원이라는 엄청난 액수가 걸린 맨몸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했다. 최이재는 송재섭의 기억과 능력치를 흡수해 가까스로 도전에 성공하는 듯 했고 생중계 시청률 역시 20%를 돌파했다. 그러나 이번 도전은 충격적 반전을 선사하며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송재섭 역의 성훈이 실제 스카이다이빙을 하며 촬영한 덕에 장면의 생동감은 배가 됐고 이를 본 사람들은 '이 장면이 진짜 대박' '너무 황당해서 계속 다시 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조회수 11만 뷰를 기록했다.

◇조태상, 그리운 엄마의 목소리에 뭉클함 배가

최이재의 다섯 번째 환생인 조태상(이재욱 분)은 가난한 집안 환경 탓에 꿈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격투기 선수 지망생. 박태우의 회유에 의해 교통사고 혐의를 뒤집어쓰고 복역하다 출소한 조태상은 이주훈(장승조 분)이 숨겨둔 돈을 찾아 새 삶을 꿈꿨다. 그러던 중 아들을 찾는 조태상 엄마의 전화가 걸려오자 최이재는 잊고 있던 엄마(김미경 분)의 그리운 목소리를 떠올렸다. "빨리 보고 싶다, 우리 아들"이라는 다정한 목소리는 최이재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까지 눈물짓게 했다. 조태상은 물론 최이재의 감정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낸 이재욱의 연기는 '이거 보고 어떻게 안 울어' '이 장면 보면서 나도 엄마 보고싶어짐' 등 다양한 반응을 유발하며 조회수 10만 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썼다.

이재 곧 죽습니다 [사진=티빙]

감정을 자극하는 Part 1 명장면에 이어 Part 2에서도 다양한 클립들이 화제를 모았다. 죽음의 은신처에서 다시 재회한 최이재와 이지수, 최이재의 납골당에 방문한 안지형(오정세 분), 박태우와 정규철(김재욱 분)의 신경전 등 반복 감상을 부르는 흥미로운 장면들이 연달아 펼쳐진 것. 시청자들은 '하루에도 몇번씩 보는 중' '한 장면도 버릴 게 없다' '연기 파티 그 자체' '정주행 N번째' 등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티빙에서 감상할 수 있다.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40개국 이상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