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어떻게 치우냐, 동물 사체까지.." 8개월 동안 방치돼 난리 난 한혜진 집의 충격적인 현재 상태

"이걸 어떻게 치우냐, 동물 사체까지.." 8개월 동안 방치돼 난리 난 한혜진 집의 충격적인 현재 상태

뉴스클립 2024-03-22 18:34:22 신고

3줄요약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이 8개월 동안 방치했던 시골집을 찾았다.

지난 21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기안84 시청 금지* 거미여인 한혜진의 썩어 문드러진(?) 혜진궁 대청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한혜진, '혜진궁' 대청소 나섰다.. "8개월 방치"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이날 한혜진은 홍천에 새 별장을 지은 뒤, 잊고 지냈다는 농막인 '혜진궁'을 찾았다. 그는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고, 홍천에 가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날 것 같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혜진궁을 대청소하는 날이다"라고 알렸다.

한혜진은 "지금 보시는 것처럼 공사를 하면서 쓰고 남은 자재들이 다 여기 창고처럼 보관돼 있다. 다시 재사용 할 수 있게 청소를 해야 할 것 같다"라며 청소를 시작했다.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은 화장실에 들어서며 "맙소사. 엉망이다"라고 경악했다. 이어 주방으로 가서는 "지하수에 철이 많이 섞여 있다 보니, 내 로망이던 하얀 싱크대가 (변색이 됐다)"라고 색이 바래진 싱크대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이걸 어떻게 다 치우냐"라며 막막해했다.

그는 1시간 만에 자재 정리를 끝냈고, 마당에 있던 빗자루로 방바닥 먼지를 쓸었다. 한혜진은 "동물의 사체, 온 곳으로 돌아가라"라며 방바닥에 있던 죽은 벌레들을 바깥으로 내보냈다. 대청소를 마친 한혜진은 "이 정도면 핥아도 된다"라며 깨끗해진 집에 만족해했다.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골집 대청소를 마친 한혜진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시골집은 8개월만 방치해도 난리가 나는군요", "벌레 사체 엄청 많았을 듯", "시골집은 관리가 진짜 힘든 것 같다", "청소가 진짜 일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현재 활동은?

한편 한혜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41세다. 모델 출신 방송인인 한혜진은 현재 '연애남매', '연애의 참견'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웨이브 '연애남메'
웨이브 '연애남메'

또한 한혜진은 약 6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상 브이로그, 여행, 다이어트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