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성 정체성 찾아가는 중엔 여자친구 있었다 "첫사랑은 여자친구 대학생까지 여친 있었다"

홍석천, 성 정체성 찾아가는 중엔 여자친구 있었다 "첫사랑은 여자친구 대학생까지 여친 있었다"

인디뉴스 2024-03-25 17:30:00 신고

3줄요약
홍석천 SNS
홍석천 SNS

 

고백과 진실의 순간

홍석천 SNS

유명 연예인 홍석천이 최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한 여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진실의 방' 2화에 출연한 그는 김계란의 질문에 "사실 저는 대학교 때까지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히며, 그동안의 소문과 의혹에 대해 정면으로 답했다.

 

성 정체성에 대한 탐색

홍석천 SNS

홍석천은 "중·고등학교 때는 남자 친구도 좋아하고 여자 친구도 좋아했고, 첫사랑은 여자 친구였다"고 회상했다. 그러나 첫 여자친구와의 이별 후, 남자친구와의 만남을 통해 자신이 남자를 더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 과정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성 정체성을 찾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자신만의 길을 선택한 홍석천

홍석천 SNS

성 정체성에 대한 홍석천의 고민과 탐색은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중·고등학교 때는 성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는 시기였고, 성인이 되어 제 정체성을 찾고, 선택하고, 결정한 것"이라며, 이후로는 자신의 성 정체성에 확신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과거의 경험을 달리했을지에 대한 질문에는 "그건 아닌 것 같다"며, 자신의 선택과 경로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

홍석천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성 정체성에 대한 이해와 공감, 그리고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용기를 주었다. 그의 경험과 고백은 다양성과 개인의 선택을 존중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인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