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균덩어리”…서장훈도 놀란 오정태 아내 역대급 청소 스킬(‘동상이몽2’)

“남편은 균덩어리”…서장훈도 놀란 오정태 아내 역대급 청소 스킬(‘동상이몽2’)

일간스포츠 2024-03-25 23:20:31 신고

3줄요약

서장훈이 개그맨 오정태의 아내 백아영의 깔끔함에 감탄했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는 새로 합류한 오정태와 아내 백아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백아영은 초반부터 남다른 깔끔함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일어나자마자 이미 먼지 한톨 없는 주방 조리대와 인덕션, 식탁 등을 물티슈로 닦는가 하면 바나나 껍질까지 물로 씻는 청결함을 보였다.

딸 둘이 모두 등교한 후에는 살균 효과에 좋다는 식초로 온 집 안을 청소했다. 이에 대해 오정세는 “우리 집에 쌀은 떨어져도 식초는 안 떨어진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시도 쉬지 않고 청소하는 백아영에 서장훈 역시 “대단하신 분”이라며 감탄했다.

그러나 이 집안에서 유일하게 청결하지 않을 곳이 있었는데 바로 오정태가 자고 일어난 자리였다. 오정태가 일어나 거실로 나오자 백아영은 다짜고짜 “이 닦았어?”라고 물었고, 오정태는 “결혼 16년째 아침 인사가 ‘이 닦았냐’는 말”이라며 툴툴댔다.

지저분하다며 타박하면서도 백아영은 오정태 옆에 딱 붙어 앉아 금슬 좋은 부부 면모를 과시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그러나 입에서는 잔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백아영은 “자기가 지저분하잖아. 자기가 떨어트린 몸의 잔재들이 자꾸 집을 더럽게 만든다. 자기를 닦고 싶은데 못 닦으니까 집이라도 닦는 것”이라고 청소를 열심히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오정태는 “그냥 나도 닦아”라고 해탈한 듯 말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