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청담동 음식점에 같이 갔던.." 한혜진, 술 먹다가 돌연 '전 남자친구' 언급하며 해버린 말

"그때 청담동 음식점에 같이 갔던.." 한혜진, 술 먹다가 돌연 '전 남자친구' 언급하며 해버린 말

뉴스클립 2024-03-27 00:26:26 신고

3줄요약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이 술을 먹다가 전 남자친구들을 언급했다.

26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다이어트에 엄격한 한혜진이 선정한 술안주 톱6'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한혜진은 술과 안주를 먹으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혜진 "전 남자친구들, 이제 다 결혼했다"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먼저 안주로 통오징어 찜이 나왔다. 한혜진은 "너무 맛있겠다"라며 "통오징어 찜은 내장 맛으로 먹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연인과 함께 드실 때 치아 주의"라고 당부했다.

다음으로 먹장어가 안주로 나왔고, 한혜진은 또 다시 감탄했다. 그는 "젊은 여성분들, 이거 왜 안 드시는 거냐"라고 물었다.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이를 들은 제작진은 "본인은 젊은 여성분이 아닌 거냐"라며 웃었다. 이에 한혜진은 "저는 젊었을 때 많이 먹었죠~"라고 받아쳤다. 특히 한혜진은 "그때 청담동 음식점에 같이 갔던 너 잘 지내니?"라고 전 남자친구를 떠올려 웃음을 안겼다.

한혜진의 말에 제작진은 "결혼하셨나요 그분?"이라고 질문했고, 한혜진은 "했다"라고 털어놨다. 제작진이 "결혼 안 한 사람이 없어"라고 호응하자, 한혜진은 "내 나이가 몇인데 다 했지. 나만 이러고 있어, 지금"이라고 소리쳐, 웃음을 더했다.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혜진이 말한 전 남자친구 일화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전 남자친구들이 다 결혼했다니", "한혜진 씨도 얼른 좋은 분 만나시길", "진짜 씁쓸한 웃음이네요", "제작진 너무하네요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냈다.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모델 한혜진, 현재 활동은?

한편 한혜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42세다. 그는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 무대에 오르며 모델로 데뷔했다. 한혜진은 철저한 자기 관리로 데뷔 후 20여 년간 톱모델의 위치에서 꾸준히 활동하는 대한민국 패션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현재 현역으로 있는 모델 중 한혜진보다 경력이 긴 모델은 장윤주와 송경아 둘뿐이다.

웨이브 '연애 남매'
웨이브 '연애 남매'

현재 한혜진은 '연애 남매', '연애의 참견'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