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히 전해진 ‘결혼’ 소식…이번엔 현역 아이돌이다

급히 전해진 ‘결혼’ 소식…이번엔 현역 아이돌이다

TV리포트 2024-03-29 07:49:39 신고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용기 있게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유부남이 된 후에도 활발히 활동 중인 ‘결혼 선배’ 아이돌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아이돌을 모아봤다.

29일 슈퍼주니어 려욱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자필 편지로 걸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려욱은 “우리 엘프, 내 제일 소중한 친구들에게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생겼다”라며 입을 열었다.

그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에게는 만나고 있는 친구가 있다. 함께 해온 시간 동안 그분과 또 다른 가족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기게 됐다”라며 오래전부터 진중하게 고민하고 결혼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려욱은 멤버와 회사 분들과 오랜 상의 끝에 오는 봄 5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전하며 응원을 부탁했다.

려욱은 타히티 아리와 지난 2020년 9월 30일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그룹 엑소의 첸도 지난 2020년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결혼 후 3개월 만에 득남 소식을 알렸다.

첸은 지난 2020년 1월 혼인신고와 더불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한 지 3년 9개월이 지난 2023년 10월 22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딸의 출산과 대체 복무 등의 이유로 미뤄졌던 결혼식을 뒤늦게 진행한 것이다.

갑작스러웠던 첸의 결혼에 많은 팬들이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나, 현재는 활발히 멤버와 활동하는 그를 응원하고 있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은 팬들의 축하 속에 지난 2018년 2월 3일 배우 민효린과 결혼식을 올렸다.

태양은 공식 보도를 통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2017년 12월 1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다시 한번 알려 화제가 됐다.

태양은 “오늘 제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께 알리려고 한다”며 민효린 씨와 여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힘들 때나 좋을 때나 언제나 변하지 않고 저를 믿어준 사람이기에 이제는 그녀와 함께 아름다운 가정을 꾸미고 싶다. 그동안 서로 마주 보며 다져온 사랑을, 앞으로도 둘이 같이 한곳을 바라보며 걸어가겠다”고 말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태양과 민효린이 많은 팬의 응원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열애 인정 후 두 사람 행보에 있었다. 두사람은 지난 2015년 열애를 공식 인정한 후 팬들을 우선으로 배려해 왔다. 연인들이 흔히 하는 럽스타그램조차 하지 않았다. 심지어 결혼을 하루 앞두고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태양효린_이쁘다_결혼식_오래오래’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지기도 했다.

한편, 태양은 지난 2014년 솔로곡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민효린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 열애 사실은 이듬해 알려졌고 두 사람은 이를 바로 인정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막내 손동운 역시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해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지난해 6월 27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손동운이 오는 9월 비연예인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손동운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동운 역시 자필 편지로 “많이 놀라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조심스럽다”라고 입을 열었으며,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났다”고 밝혔다. 이어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결혼 후에도 활발히 활동할 것을 예고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혼전 임신설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소속사 측은 이를 강하게 부인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려욱·첸·손동운·태양 소셜네트워크서비스,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