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 한 마리가 통째로! 비주얼부터 화려한 짜장면 맛집 3 #가볼만한곳

낙지 한 마리가 통째로! 비주얼부터 화려한 짜장면 맛집 3 #가볼만한곳

엘르 2024-04-10 15:42:50 신고

천미미
천미미 천미미

비주얼부터 화려한 이색 짜장면 한 그릇 어떠세요? 이번에 소개할 〈천미미〉는 통낙지 쟁반짜장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통낙지 쟁반짜장은 이름 그대로 낙지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만큼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해 인기를 끌고 있어요. 낙지는 물론 각종 야채와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것도 시선을 사로잡네요. 매콤한 양념이 더해져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하는 것도 주목할 점이고요. 통낙지 쟁반짜장 외 간짜장도 추천메뉴인데요. 간짜장 역시 계란후라이부터 각종 해물까지 식재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입안가득 행복을 누릴 수 있다는 게 방문객들의 주된 평입니다. 짜장면 외에도 통오징어 차돌짬뽕, 가지튀김 등의 요리도 인기 메뉴라고 하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0 1층

문의 0507-1412-4300


차이몬스터

짜장면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차이몬스터〉의 '조 강 짜장'을 추천할게요. 조 강 짜장은 가게 사장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요리인 만큼 이곳의 대표 메뉴인데요. 주문과 동시에 바로 볶아낸 간짜장소스에 쫄깃한 생면이 어우러진 맛이 그야말로 일품! 여기에 삼겹살과 계란후라이가 올라가 비주얼로도 시선을 사로잡아요. 짜장면에 이어 고사리해물짬뽕도 추천메뉴인데요. 신선한 해물과 고사리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 담백한 짬뽕 맛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를 비롯해 오향장우육, 양장피, 고추잡채 등 그야말로 맛있는 중식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것도 이곳의 장점. 여럿이 방문해 다양하게 맛보기에 좋은 맛집이에요.

주소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334

문의 0507-1407-7843


설화
설화 설화

매콤하게 개운한 짜장면 맛집, 〈설화〉를 소개할게요. 이곳의 대표 메뉴 신짜면은 볶은 짬뽕 소스와 짜장 소스가 어우러진 만큼 비주얼부터 이색적인 게 특징. 맛 또한, 약간 매운맛과 매운맛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네요. 짜장면은 먹고 싶은데 매운맛은 끌리지 않는다면 일반 '짜장면'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 짜장면에 이어 눈꽃탕수육도 인기 메뉴인데요. 일단 탕수육 비주얼부터 동그란 눈꽃 모양을 해 시선을 사로잡아요. 새콤달콤한 탕수육 소스맛과 바삭한 식감도 일품! 짜장면을 비롯한 다양한 중식 맛집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추천해요.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로5길 12 동양상가 2층

문의 02-933-4485


#가볼만한곳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