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안꾸 메이크업의 비결! VDL 커버 스테인 내추럴 리퀴드 비비

꾸안꾸 메이크업의 비결! VDL 커버 스테인 내추럴 리퀴드 비비

마리끌레르 2024-04-12 10:41:14 신고

모두가 원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원래 내 피부인 듯 가볍고 자연스러운 느낌이기 마련. 이런 모두의 니즈를 반영한 VDL의 스테인 내추럴 리퀴드 비비를 소개합니다.

©VDL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선비비 제품을 찾고 있다면, 클래식 캐주얼 뷰티 브랜드 VDL의 신제품 커버 스테인 내추럴 리퀴드 비비를 눈여겨보세요.

이번 신제품은 원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베이지 톤 업으로 피부를 보정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잡티를 가볍게 커버하고 생기를 살려주어 깔끔한 피부 톤과 결을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피부에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는데요. 함유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개선하면서도 부드럽게 피부를 케어합니다. 피그먼트의 투과성이 우수하여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유지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느낌을 제공하죠. 특히 꾸안꾸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제격이에요.

커버 스테인 내추럴 리퀴드 비비의 텍스처는 가볍고 발림성이 뛰어난 저점도의 제로그램 리퀴드 제형인데요.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 PA+++)까지 갖추고 있어요. 병풀 추출물, 판테놀 등 피부 진정 및 강화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죠.

컬러는 본인의 피부 톤에 맞게 01 라이트와 02 미디엄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성과 남성 모두가 사용하기에 편한 젠더리스 제품인 것도 특징! 야외 스포츠를 즐기거나 평소 피부 관리가 필요한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죠.

새롭게 출시되는 커버 스테인 내추럴 리퀴드 비비는 네이버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VDL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피부에 편안하게 머무르는 VDL의 데일리 선비비를 서둘러 만나보세요.

VDL 커버 스테인 내추럴 리퀴드 비비 50ml/2만 5천원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