묶기만 하면 끝! 셀럽들의 헤어 스카프 스타일링 법

묶기만 하면 끝! 셀럽들의 헤어 스카프 스타일링 법

바자 2024-04-17 10:12:31 신고

문가영
@m_kayoung
@m_kayoung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우며 동시에 지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발하는 중인 문가영. 블랙 가죽 재킷을 입고 테라스에서 여유를 즐기는 문가영은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랙 스카프를 헤어 액세서리처럼 연출해 헤드 스카프의 새로운 유행을 예고했다. 테라스에 앉아 샴페인 한 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며 시도해 보고 싶은 스타일!

미나
@mina_sr_my
@mina_sr_my
행사장에 방문해 그린과 민트 컬러로 우아한 룩을 완성한 트와이스 미나의 스타일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 ‘킥’은 아마도 머리카락과 함께 섬세하게 땋은 실크 스카프가 아닐지. 클래식한 패턴의 스카프를 정교한 헤드 피스처럼 연출한 색다른 스타일링 비법은 자칫 무난해 보일 수 있는 룩에 참신하고 유니크한 포인트가 된다.

박하선
@mintsungrace
@mintsungrace
타이처럼 얇은 디올의 미차 스카프를 머리에 장식해 남다른 데일리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박하선. 캐주얼한 멋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화이트 재킷과 팬츠에 클래식한 로고가 돋보이는 미차 스카프를 헤드 스카프로 연출해 서로 상반된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울린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아이린
@ireneisgood
@ireneisgood
평소 짧은 헤어스타일을 즐기는 아이린은 샤넬의 화이트 스카프를 헤드 밴드처럼 연출해 고급스러운 휴양지에서도 빛을 발할 스타일을 선보였다. 최상급 휴가를 즐기는 젯셋족의 스타일과 완벽하게 어울릴 아이린의 룩은 화이트 케이블 니트 톱과 블랙 선글라스, 브랜드 로고가 우아하게 장식된 헤드 스카프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든다.

강승현
@hyoni_kang
@hyoni_kang
골프를 즐기는 모델 강승현은 골프웨어에 자신만의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기 위해 헤드 스카프를 선택했다. 올 화이트 룩으로 차려입은 캐주얼한 골프 룩에 고전적인 패턴이 눈길을 끄는 스카프로 룩의 포인트를 완성한 것. 야외 활동이 이어지는 봄날, 스포츠 웨어에 손쉽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강승현의 룩을 참고해 스카프를 선택해 보길.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