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표 안 보고 막 들어가...이제 넉넉하니까" 이상민, '69억' 빚 청산 후 달라진 근황 화제(+내용)

"가격표 안 보고 막 들어가...이제 넉넉하니까" 이상민, '69억' 빚 청산 후 달라진 근황 화제(+내용)

뉴스클립 2024-04-17 15:08:53 신고

3줄요약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가수 이상민이 빚 청산한 후 일본 여행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이 김준호와의 일본 여행을 언급하며 여유를 부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상민, "이제 가격표 안 보고 막 들어가"

이날 이상민, 탁재훈, 김준호, 임원희는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고, 탁재훈은 "1박2일로 왜 일본 오사카에 간 거냐"라고 이상민에게 물었다.

이에 이상민은 "'다음 주에 1박2일로 일본이나 갔다 올까?' 하고 가는 게 내 로망이었다"라며 "김준호 덕분에 로망을 실현할 수 있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안겼다.

이어 이상민은 "준호의 지인이 오사카에서 호텔을 하더라"라고 말하자 김준호는 "나는 형이 호텔까지 전철이나 버스를 타고 갈 줄 알았는데 택시를 타더라"라고 말했다.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러면서 김준호는 "택시 타면 호텔 값보다 (택시비가) 더 든다"라고 말하자 이상민은 "오사카에 제대로 여행 간 게 처음이다. 옛날에 탁재훈 형을 잡으러 간 적은 있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택시비가 갈 때 2만엔(한화 18만 원)이 들었는데 밥은 맥주 2잔에 안주 풀세트가 1200엔(약 10,700원)이더라."라며 "가격표 안 보고 들어갔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강조하며 이상민은 "이제 가격표 안 보고 막 들어간다"라며 "이제 넉넉하니까"라고 여유를 부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탁재훈은 "나는 다음 주에 은퇴해야겠다. 다음 주에 딱 250억 원이 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농담을 하자 김준호는 “요새 고스톱 게임 하는거냐”라고 받아쳐 폭소케 했다.

이상민, 빚 청산 후 용산으로 이사까지

사진=SBS'미운우리새끼'제공
사진=SBS'미운우리새끼'제공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이상민이 빚 청산 후 용산으로 이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상민은 무려 10톤의 이삿짐을 옮겼으며 파주 집을 보며 "간다 이제, 잘 살았다"라며 "이사를 도대체 몇 번 하는지 모른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본 MC 신동엽은 "이상민이 '미우새'에서만 6번째 이사다"라고 말하자 모두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상민의 용산 새 집이 공개된 바, 새 집은 깔끔한 화이트톤에 통창으로 된 시티뷰와 길게 펼쳐진 복도와 넓은 안방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밖을 내다보며 이상민은 "다시 용산으로 왔구나"라며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지었고, 이후 김준호, 김희철, 김종민이 이상민의 새집에 찾아왔다.

귀신을 쫓아야 한다며 김준호는 실제 북어를 가지고 와 온통 집은 북어 냄새로 번졌으며 이상민의 연애를 응원차 자신과 김지민의 사진을 전시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