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남자 만나 결혼하려고"… 송범근과 열애 중인 미주,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에 팬들 '깜짝'

"좋은 남자 만나 결혼하려고"… 송범근과 열애 중인 미주,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에 팬들 '깜짝'

오토트리뷴 2024-04-19 10:30:14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혜주 기자]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를 인정한 가수 미주가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미주, 송범근 (사진=SNS)
▲미주, 송범근 (사진=SNS)

지난 1월 미주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미주는 오프숄더 형태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주는 가느다란 팔뚝과 쇄골 라인을 자랑하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수수하게 풀어 반묶음을 한 머리 또한 사랑스러움 매력을 더했다.

▲미주 (사진=SNS)
▲미주 (사진=SNS)

앞서 미주는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의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은 Mnet '커플 팰리스'에서 MC를 맡은 바 있다. 이에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확인된다.

이를 본 팬들은 "진짜 결혼 발표하는 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완벽한 신부는 본 적이 없다", "드레스 너무 예뻐요", "송범근이 반할만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미주 (사진=SNS)
▲미주 (사진=SNS)

미주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서 결혼에 대한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지난 2022년 미주는 Mnet 'TMI SHOW'에 출연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하하는 "내 인생의 우선순위' 2위로 아내 별을 꼽았다.

이에 MC 붐은 "미주가 가장 꿈꾸는 게 이렇게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거다. 가장 큰 꿈이다"라고 알렸다. 미주는 "좋은 남자"라고 부연했다.

그러자 붐은 "내가 미주에게 'TMI SHOW' 왜 하냐고 물어보니 좋은 남자 만나고 싶어서 한다고 하더라"라고 전했고 미주는 "결혼하려고"라고 또다시 부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하하는 "미주 성격 보면 그냥 블랙홀에 빠져드는 스타일이거든 모든 걸 다 해주는 스타일이야. 그래서 위험해서 우리가 좋은 남자 찾아주려 디펜스 엄청 한다"고 털어놨다.

▲자료화면 갈무리 (사진=Mnet TMI SHOW)
▲자료화면 갈무리 (사진=Mnet TMI SHOW)

앞서 지난 18일 송범근과 미주의 열애설에 관련해 미주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서로가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kh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