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개봉 생존 휴먼 드라마 ‘분노의 강’ 보도스틸 공개

5월 개봉 생존 휴먼 드라마 ‘분노의 강’ 보도스틸 공개

뉴스플릭스 2024-04-19 17:42:37 신고

3줄요약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5월 개봉을 앞둔 생존 휴먼 드라마  <분노의 강> 이 12종으로 구성된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있다.

데뷔 41년차 배우 윤철형의 첫 연출작으로 주목!

각본을 처음 봤을 때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애절한 가족 드라마 분노의 강5월 극장가 눈물바다 예고

5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분노의 강> 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분노의 강> 은 자유가 있는 삶을 꿈꾸던 한 가족이 겪게 되는 아픔과 고난의 생존 휴먼 드라마.

이미지 = '분노의 강' 보도스틸

공개된  <분노의 강> 의 보도스틸 12종은 화목한 ‘기철’(김강일) 가족의 행복한 순간과 ‘기철’의 아들 ‘철수’(윤경호)가 마주한 서글픈 운명을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많은 등장인물을 통해 전해질 깊은 서사를 기대하게 하며 오는 5월에 찾아올 생존 휴먼 드라마  <분노의 강> 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바. 뿐만 아니라 황량한 갈대숲과 한적한 강가, 외진 숲 속 등 다양한 장소에서 벌어질 다채로운 사건들은 영화를 보는 재미를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영화  <분노의 강> 은 사상과 이념으로 인해 고통받는 평범한 가족의 이야기로, 아버지에서 아들에게 대물림되는 비극의 연대기를 담은 작품. [신돈] [연개소문] 등의 인기 드라마에 출연한 베테랑 배우 윤철형의 첫 장편영화 연출작으로도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철형 감독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실향민 가족이 있음을 고백하기도 한 바. “ <분노의 강>  각본을 처음 봤을 때 순간 온몸에 소름이 돋고, 읽을 때마다 너무 가슴이 아파 눈물을 흘렸다”고 말한 그가 보여줄 현실감 가득한 연출력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영화  <명량>   <한산: 용의 출현> ,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강일이 가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버지 ‘기철’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는 생존 휴먼 드라마  <분노의 강> 은 오는 5월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