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아들?" 사유리, '정자기증 출산' 공개한 이유로 샘 해밍턴 언급한 이유는?

"샘 해밍턴 아들?" 사유리, '정자기증 출산' 공개한 이유로 샘 해밍턴 언급한 이유는?

살구뉴스 2024-04-20 08: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사유리 sns

방송인 사유리가 자신의 아들 젠이 정자 기증으로 태어난 사실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말하며 샘 해밍턴을 언급하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사유리 부친, 안 죽었으면 돼

사진=돌싱포맨

2024년 4월 16일 SBS에서 방영된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사유리와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은 사유리에게 "소속사도 모르게 출산한 것이라면서요?"라고 물었고, 이에 사유리는 "아빠도 임신 6개월까지 몰랐다"며 "전혀 몰랐다. 나와 우리 엄마만 알고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돌싱포맨

그러면서 "엄마가 아빠에게 어느날 편지를 썼다."고 밝힌 그는 "'당신의 딸이 임신했다' 이런 식으로 편지를 썼는데, 아빠가 엄마에게 아무 말도 안했다."라고 밝혀 많은 이들을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어 "며칠 뒤에 '딸이 임신했다고 하는데, 아빠는 왜 아무 말을 안하냐'고 물었는데 아빠가 '딸이 안 죽으면 된다'고 했다"며 "제가 노산이니까 죽을까봐 그것만 걱정했다. 지금 아기가 있는 걸 부모님이 너무 좋아한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습니다.
 

사유리, 결혼 상대 찾을 시간 없었어

사진=돌싱포맨

이날 MC 탁재훈은 정자 기증으로 출산을 한 사유리에게 “연애도 결혼도 다 가능했을 텐데 왜 그렇게 낳았냐?”고 질문했고, 이에 사유리는 “아기 낳을 수 있는 시간이 만약 길었으면, 이런 정자 기증으로 출산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피 검사하면 호르몬 수치가 나오는데, 여성마다 임신할 수 있는 나이가 다르다." "나는 호르몬 수치가 많이 안 좋았다. (의사가) ‘1~2년 사이에 아이를 안 낳으면 못 낳는다’ 소리를 하더라. 그래서 마음이 급해졌다”고 털어놔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사유리는 "그래서 결혼하고 싶었는데 결혼할 상대를 찾을 시간이 없었다”“이상민 오빠도 아이를 갖고 싶어 한다고 들었다. 그런데 정자가 없다더라”라고 말해 웃음 자아냈습니다.
 

사유리, 아들 젠 출생 배경 공개 이유?

사진=돌싱포맨

이날 사유리는 자신의 아들 젠의 출생 배경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밝히기도 했는데, 그는 동료 방송인 샘 해밍턴과 관련된 루머를 예로 들며, "이런 식으로 아기를 낳으면 이상한 루머가 많이 나올 것 같았다. 샘 해밍턴 아들과 닮았다는 등의 오해가 싫었다"고 조심스럽게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진실을 말하면 마음이 편하다고 생각해 공개하게 됐다"고 입을 연 사유리는 거짓말을 준비했던 과거와 비교해 현재의 상황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사진=돌싱포맨

그는 "이태원 클럽에서 춤을 추다가 아이가 생겼다는 등의 거짓말을 준비했었는데, 지금은 거짓말을 하지 않아도 되어 너무 좋다"고 솔직히 털어놔 주변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사유리, 과거 성희롱 질문

사진=사유리 유튜브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인 사유리는 과거 대선배인 남성 가수로부터 성관계 관련 성희롱 질문을 받은 바 있다고 고백해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2023년 12월 16일 사유리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사유리는 과거를 회상하며 "프로그램 촬영이 너무 길어서 1층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사진=사유리 유튜브

그러면서 "그때 같은 출연자이자 대선배인, 나이 엄청 많은 아저씨 연예인과 함께 커피를 마시게 됐는데, 그 분이 사유리씨 일본 사람이잖아요. 한국 사람이 생각하기에 일본 사람은 솔직하지 않다.""솔직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지금 물어보는 거에 대답해라. XX 몇 명이랑 했어?"라고 질문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분노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유리는 "지금도 그 사람이 TV에 나와서 노래하는 걸 보면 화가 난다."고 밝히며 "그런 사람이 TV에서 계속 나오니까 아직도 마음에 한이 있다"고 덧붙여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