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트 대가 장재현 감독, 작품 각본집 출간

오컬트 대가 장재현 감독, 작품 각본집 출간

iMBC 연예 2024-04-22 23:50:00 신고

오컬트 장르 최초로 천만 영화에 등극하며 글로벌 흥행을 이끌어 가고 있는 영화 '파묘'가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 출간을 알려 화제를 모은다. [제공/배급: ㈜쇼박스│제작: ㈜쇼박스, ㈜파인타운 프로덕션│공동제작: ㈜엠씨엠씨│감독: 장재현│출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iMBC 연예뉴스 사진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가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세트, 전3권) 출간을 알렸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되는 각본집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장재현 감독의 오컬트 3부작을 담아냈다. 두 명의 가톨릭 사제를 중심으로 한 오컬트 미스터리 '검은 사제들'부터 신의 존재에 대한 질문을 담은 '사바하', 그리고 한국 오컬트 영화 중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파묘'까지 ‘장재현 오컬트’의 각본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장재현 감독은 오컬트 장인답게 지난 10년 동안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하나의 브랜드를 완성시키며 더욱 확장된 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왔다.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에서는 모든 영화의 각본을 직접 쓰고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한 장재현 감독의 숨겨진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검은 사제들' 속 라틴어를 비롯해 여러 언어로 표현되는 대사와 '파묘'에 등장하는 ‘험한 것’의 고대 일본어 대사 등을 활자로 담아내 독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영화에는 등장하지 않은 장면, 대사, 지문을 수록해 스토리를 한층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각본집은 장재현 감독의 특별한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오컬트 필모그래피에 대한 의지까지 담아내 오리지널 각본만의 맛을 더한다.

이처럼 독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은 4월 25일(목)부터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을 통해 예약 판매되며 오는 5월 16일(목)에 정식 출간될 예정이다.

영화에 대한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 출간을 알린 영화 '파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유선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