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시기도 정해놓더니”… 가수 장윤정, 본업 제쳐두고 전한 깜짝 소식에 네티즌 반응은?

“은퇴 시기도 정해놓더니”… 가수 장윤정, 본업 제쳐두고 전한 깜짝 소식에 네티즌 반응은?

오토트리뷴 2024-04-23 09:02:28 신고

3줄요약

[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인생 첫 장사에 도전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도경완, 장윤정 (사진=유튜브채널 '도장TV')
▲도경완, 장윤정 (사진=유튜브채널 '도장TV')

장윤정은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과 함께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장안의 화제> 에 출연할 예정이다.

22일 MBC는 “새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장안의 화제> 를 선보인다”고 밝히며 편성을 확정하고 출연진을 공개했다.

<장안의 화제> 는 팝업 트럭에서 장사를 하며 수익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이 직접 지역 선정부터 시장 조사까지 해 전국 약 4,700개 특산물 중 자신들이 판매할 물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장안의 화제> 는 장윤정과 안정환을 필두로 배우 배정남, 이현우, 개그우먼 김민경, 이은지까지 가세해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장윤정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MBC)
▲장윤정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MBC)

이들은 트럭 장사를 이끌 ‘로컬 마스터’인 장윤정 팀과 안정환 팀으로 나뉘어 팀워크를 선보일 계획이며 어떤 팀이 더 높은 매출을 달성할지, 또 어떤 특산물로 새로운 요리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은퇴 얘기한 적이 있어서 진짜 본격적으로 장사하시는 줄 알았어요ㅠㅠ”, “장윤정 씨는 입담이 좋아서 장사 잘하실 듯”, “이 기회를 통해 진짜 사업하게 되시는 거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장윤정은 지난해 9월에 방송된 LG 헬로비전 예능 프로그램 ‘제철 요리해 주는 옆집 누나’에 출연해 은퇴 시기를 언급한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장윤정은 “나는 (은퇴 시기를) 생각만 한 게 아니라 정해놨다”며 “나는 내 노래를 원키로 못 부르게 될 때 은퇴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장윤정 (사진=
▲장윤정 (사진=LG 헬로비전 ‘제철 요리해 주는 옆집 누나’)

장윤정은 “원키로 노래를 못하게 되면 조용히 활동을 줄여가다 사람들이 ‘장윤정 요즘 뭐 하냐’고 묻는 게 내 꿈이다. 그게 내가 바라는 은퇴 그림”이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장안의 화제> 는 오는 5월 중순 첫 방송될 예정이다.

khj2@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