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프로 출연한 걸그룹, ’13년 연애’ 전남친과 재결합? 다정 ‘투샷’

연애프로 출연한 걸그룹, ’13년 연애’ 전남친과 재결합? 다정 ‘투샷’

TV리포트 2024-04-24 11:30:41 신고

[TV리포트=강성훈 기자] 티빙 ‘환승연애3’에 출연한 걸그룹 베스티 출신 송다혜가 헤어진 연인인 서동진과의 투샷을 공개해 관심이 모인다.

24일 송다혜는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약속! 셀카 대신”이라며 서동진과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사진은 ‘환승연애3’에서 두 사람이 마지막 데이트 때 찍은 사진이었다.

누리꾼은 “제발 다시 만나줘요”, “결혼해주세요 제발”, “동진다혜 잊지 못한다” 등 아쉬워하며 두 사람이 재결합하길 응원했다. ‘환승연애3’ 남성 출연자 최창진은 “응원한다. 두 명 다 진심으로”라고 댓글을 남겼다. 

송다혜와 서동진은 오랜 기간 만나다 헤어진 사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12월부터 사귀기 시작해 2023년 6월까지 약 13년 동안 교제했다. 물론 중간에 짧게 헤어진 적도 있었다. 10대부터 30대까지 ‘환승연애’ 시리즈 사상 최장기간 만난 커플이었다.

그러나 둘은 ‘환승연애3’ 마지막 회차에서 서로를 최종선택하지 않고 이별했다. 서로를 위해 내린 결정이었다. 서동진은 여성 출연자 이혜원과 서로를 선택하며 커플이 됐다. 하지만 방송에서 ‘현커'(현실 커플)인지는 나오지 않았다. 

‘환승연애3′ 마지막 회차에서 출연진들의 근황이 공개된 바 있다. 출연진은 다 같이 밥도 먹고 크리스마스도 함께 보내며 친근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었다. 특히, 송다혜는 피곤해서 잠들어버린 서동진의 옆에서 꽃받침 포즈를 하고 사진을 찍는 등 ’13년 연애’ 다운 케미를 보여줬다.

많은 이들이 송다혜와 서동진을 응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두 사람이 재결합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티빙 ‘환승연애’ 시리즈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환승연애3’는 총 시청 시간 3700만 시간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온라인상에서는 ‘3억 뷰’에 육박하는 클립 누적 조회수도 경신하는 등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송다혜 소셜미디어, 티빙 ‘환승연애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