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가보려 해"…라포엠의 새로운 도전 '미로' [쥬크박스]

"그래도 가보려 해"…라포엠의 새로운 도전 '미로' [쥬크박스]

엑스포츠뉴스 2024-04-24 18:00: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라포엠(LA POEM)이 이지 리스닝의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돌아왔다. 

라포엠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미로(MIRROR)'를 발매했다. 

'미로'는 미로 같은 거울의 방에 갇힌 자아가 끝없는 도전 속에서 꽃을 피워내겠다는 의지를 담은 싱글이다. 더블 타이틀곡 '미로'와 '로즈(Rose)'를 통해 상반된 분위기를 보여주면서도 목표를 향한 갈망을 마치 러브스토리인 듯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미로'는 위험한 도전을 거울로 만들어진 미로에 비유, 그 안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위태로운 한 남자의 모습을 그렸다. 딥하우스 기반의 세련된 비트, 중독적인 후렴구, 라포엠의 섬세한 보컬 변화가 돋보인다.

"You're so dangerous / You're so dangerous
You're so dangerous / You're so dangerous" 

"I see the man in the mirror / 저 걸음은 위태로워 / 코너를 돌아서보면 / 넌 아스라이 멀어져 / I see the man in the mirror / 그래도 가보려 해 / 그 끝이 어디라 해도 / 기꺼이 길을 잃어버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미로에 갇힌 역경 속 도전을 통해 새롭게 이겨내겠다는 라포엠의 단단한 의지가 담겼다. 혼란한 상황 속에서 강인한 눈빛으로 이겨내려 노력하는 라포엠의 굳건함을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로즈'는 가시에 찔리는 고통이 있더라도 목표를 쟁취하겠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치명적인 가사와 농염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절제되고 묵직한 스트링, 강렬하고 날카로운 일렉기타, 라포엠의 수려한 하모니가 인상적인 얼터너티브 R&B 기반의 팝 곡이다. 

한편 라포엠 새 싱글 '미로'는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튜디오 잼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