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4세대 빌런 김무열, 오늘 '정희' 출격…촬영 비하인드 방출

'범죄도시4' 4세대 빌런 김무열, 오늘 '정희' 출격…촬영 비하인드 방출

이데일리 2024-04-25 09:35:40 신고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개봉일부터 경이로운 스코어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오프닝을 경신한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의 흥행 주역이자 4세대 빌런인 김무열이 오늘(25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출연한다.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 시리즈 최고 오프닝 스코어 등을 기록하며 역대급 흥행 신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범죄도시4’의 4세대 빌런 김무열이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극장을 넘어 라디오 청취자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범죄도시4’에서 특수부대 용병 출신 빌런 백창기를 연기한 김무열은 오늘 라디오에 출연해 화제의 중심에 선 영화 ‘범죄도시4’와 백창기 캐릭터 소개부터 촬영 비하인드까지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흥행의 주역 김무열이 전하는 ‘범죄도시4’에 대한 이야기는 오늘 정오부터 진행될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범죄도시4’는 개봉 하루 만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 2024년 최고 오프닝 스코어, 시리즈 최고 오프닝 스코어, 역대 한국영화 오프닝 스코어 톱4에 등극하며 본격적인 흥행몰이를 시작,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